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경주이쁜카페- 경주단팥죽맛집- 카페인-

by marimari 2013. 9. 14.

 

 

 

 

 

경주이쁜카페- 경주단팥죽맛집- 카페인-

 

 

 

 

 

 

 

 

이번 경주여행을 하면서

기억에 남았던 경주카페 카페인 ㅎㅎ

 

큰길에서부터 천천히

한옥의 전경을 즐기며 걷다보면

어느순간 발견하게 되는 카페인 간판!!

 

 

 

 

 

 

 

카페인은 예쁜 한옥의 분위기가 나는

경주한옥카페랍니다!!

 

경주는 카페도 식당도 한옥으로 지어진 곳이 많은데

그래도 한옥과 현대식이 잘 어우러진것 같아요 ㅎㅎ

 

 

 

 

 

 

카페인 로고가 그려져 있는 문을 열고 들어가면

 

 

 

 

 

 

 

사장님의 인테리어 감각이 느껴지는

카페의 안은 자꾸 여기저기 기웃기웃 보게되요 ㅎㅎ

 

 

 

 

 

 

 

테이블이 조금씩 다르기도 하고

중간중간 기둥이 세워져있어서

서로 다른 공간인것 같은 느낌마져 들더라구요!!

 

 

 

 

 

 

 

하지만 전체적으로 너무 편안한 느낌이라서

가장 좋았던거 같아요!!

 

 

 

 

 

 

 

 

커피를 주문하고서는

카페를 두리번 두리번 하고 있었어요!!

 

사실 팥빙수를 먹고싶었는데

좀 추운거 같아서 안 먹었거든요...

 

 

 

 

 

 

 

 

근데 누군가가 먹는 단팥죽을 발견하고는 바로 가서 주문했어요 ㅎㅎ

 

단팥죽 완전 좋아하는데

설마 단팥죽을 팔거라고는 생각도 못했거든요!!

 

 

 

 

 

 

 

 

고소한 인절미가 올라가 있었던

카페인의 단팥죽!!

 

완전 달콤하면서 고소고소한게 강추!!

 

 

 

 

 

 

 

굵은 팥알이 부드러운게

진한 팥의 향기가 느껴져서 너무좋았어요

 

물론 조금 달았던거 같은데

난 원래 달콤한 단팥죽을 좋아하고

커피랑 함께 먹으니 딱 좋더라구요!!

 

 

 

 

 

 

화장실 가려다 발견한 공간-

 

회색깔 공간은 다락방으로 또 다른 공간이고

카페 안쪽으로 이런 야외 공간도 있더라구요!!

 

 

 

 

 

 

 

경주한옥예쁜카페 카페인-

 

너무 좋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