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이수역참치맛집 - 사당동회식장소 - 최연태참치-

by marimari 2013. 9. 11.





이수역참치맛집 - 사당동회식장소 - 최연태참치-









맛집을 알게 되는 경우는 여러가지지만

저 같은 경우는 주변에서

거기 맛있다 혹은 나랑 같이 가자 맛있는데 안다~~

이런 경우가 많아요!









이번에 다녀온 최연태참치도

아는 분께서 추천해주셔서 다녀온 곳입니다~

하지만 아시다시피 지인추천이라는게

100% 명중률을 자랑하지는 않죠? ㅎㅎ


기대를 아주 조~금만 하고 찾아갔습니다~









메뉴 중에 참치특스페셜을 주문하고

잠깐 기다리는데

사장님께서 참치를 막 손질하려고 하시는 거에요~

그래서 냉큼 가서 사진을 찍으려고 했는데

사진기를 보신 사장님이 저렇게 포즈까지 취해주셨어요 ㅎㅎ









앞에서 손질하는 모습을 보는 건

어렵지 않은 일이지만

이렇게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해주신 분은

처음인 것 같아요~~









참치특스페셜이에요~

참치는 물론이고

같이 차려진 스끼다시가 참 푸짐합니다~

일단 겉모습은 합격!









아까 사장님께서 손수 손질하신 참치회에요









참치 뱃살은 이렇게 기름장에 찍어야 맛있다고

옆에서 콕콕 찔러서

기름장에 찍어먹었네요~~

기름장에 찍어 먹으니 더 맛있게 느껴지는 건

그냥 기분탓은 아니겠죠? ㅎㅎ









참치회 중에서 아주 조금만 있는 눈살은

다른 참치집에서는 보기 좀 힘든 메뉴라고 해요~~

저는 말씀해주지 않았다면 모르고 지나칠 뻔 했어요!

맛은 다른 참치 부위에 비해서 살짝 느끼한 맛이 있어요~

그것만 빼면 독특한 식감이 있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부위입니다! ㅎㅎ









이건 사장님께서 저를 이쁘게 봐주셨는지!

특별히 서비스로 주신 참치 콧살이에요~

딱 먹었을 때의 느낌은

참치라기 보다 도가니를 먹는 것 처럼

쫄깃한 맛이 났어요~~









이걸 뭐라고 불러야 할까요? ㅎㅎ

미소국인데 안에 랍스타가 들어간 탕이에요~

그냥 부르기 편하게 랍스타탕이라고 부르기로 했어요!









미소국의 맛에 랍스타가 들어있어서

국물맛은 좋고~

랍스타도 먹을 수 있어서

매우 반가웠던 탕이었어요!

안그래도 꽃게를 먹으러 가고 싶었는데

랍스타로 업그레이드해서 먹게 되네요~ㅎㅎ









간간히 먹는 샐러드는

입안의 느끼함을 없애주는

역할을 담당했어요~~









메로구이는 밥생각이 나게 만들었네요~

왜 이렇게 생선만 보면

집에서 엄마가 해주는 밥 생각이 나는지 모르겠어요 ㅎㅎ









이건 좀 특이한 초밥이었어요~

분명히 초밥인데 위에 올려진 참치가

살짝 구워져서 나왔습니다!

그리고 위에 소스도 뿌려져서

고급요리 먹는 느낌이 나더라구요~ㅎㅎ

가장 인기 메뉴였어요~~









마무리는 김치우동!

우동에 김치가 들어갔는데

생각외로 잘 어울리더라구요~

김치가 들어간 우동은 매콤해서

식사 마무리로 먹기에 안성맞춤이었어요!


조~금 기대하고 갔는데

완전 기대 이상으로 만족하고 온 참치집이었어요!

앞으로 이수역에 올 일이 있을 때는

한 번씩 들러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