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구미맛집~ 다양한 해물들의 총 집합! 해물천지

by marimari 2013. 8. 12.

 

구미맛집~ 다양한 해물들의 총 집합!

 

 

해물천지

 

 

 

 

 

이번에는 VJ특공대에서 출연했던

수많은 해물들의 집합체인

해물조개전골을 먹으로

해물천지로 찾아가 봤어요~

 

 

 

 

 

바로 이게 그 유명한 해물조개전골!!

보시는 바와 같이 무진장 많은 해물들이 올라가 있는데요

해물조개전골안에는 다양한 해물들이 한가득 들어가 있습니다!

 

 

 

 

 

양은 소, 중, 대, 특대중 특대를 시켰는데요ㅋ

문어, 전복, 오징어, 키조개, 가리비, 대하 등등 골라먹는재미가 쏠쏠한

해물조개전골은 싱싱한 해산물이 들어가 있으며

샤브샤브처럼 살짝 데쳐 먹는 거예요ㅋㅋ

 

 

 

 

 

 

하나같이 맛이 있어요!

시원한 국물이 스며들고

적당히 삶아진 해산물들이 쫄깃 쫄깃한게

정말 별미 중 별미네요!

 

 

 

 

어느덧 그 많던 해산물들이 저렇게나 비워져 갔어요!

먹다먹다가 개눈감추듯 먹었나봐요ㅋㅋ

 

 

 

 

 

해산물이 어느정도 비웠으면 사리를 시켜먹을 수 있는데요

시원한 국물에 사리로

칼국수 라면 우동 어묵 등을 시켜먹을수 있어요~~
시킨 사리는 칼국수사리와 어묵사리예요ㅋㅋ

 

 

 

 

후아 정말 맛있는 해물조개전골!

마지막에 사리로 입가심까지 확실하게 한 것 같네요!

정말 티비에 나올만한 맛집, 해물조개전골을 맛 볼

구미에 있는 해물천지로 한번 드셔보러 가시는게 어떠신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