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도림동맛집 ~ 뜨끈한 칼국수가 맛있는 곳 ! 정영희들내음칼국수

by marimari 2013. 8. 11.

 

도림동맛집 ~ 뜨끈한 칼국수가 맛있는 곳 !

 

 

 

 

 

정영희들내음칼국수

 

 

 

 

 

학교다닐때 절 이뻐해줬던 언니가

부산에서 인천으로 이사를 했어요 !

정말 친하게 지냈던 언니가 서울근교쪽으로

이사와서 얼마나 좋았는지 몰라요 ㅋㅋ

 

맛있는 점심을 먹자면서 도림동맛집

정영희들내음칼국수를 방문했답니다

언니가 한번 가보고 반해서 종종 오는 곳이라고 해요 ~~

 

 

 

서비스도 좋고 ~

만두가 색깔이 정말 고와요

도림동맛집 정영희들내음칼국수는

만두를 직접빛어서 씹히는 맛이 너무 좋더라구요 ~

 

 

 

속이 꽉차 있어서 정말 몇개

안먹어도 배가 부르는데 어쩌죠..?

아직 먹어야할건 많은데 -ㅁ- ㅋㅋ

 

 

 

막걸리 한잔하자면서 주문한 보쌈 ㅋ

김이 모락모락 나오는게 정말 맛있어요 ~

역시 밤에 야식으로 시켜먹는 보쌈관 차원이 틀리답니다~

 

 

 

 

크게 한쌈싸서 ~

고기도 2개나-ㅁ- ㅋㅋㅋ

고추를 쌈장에 퐁 담궈서 냠냠

 

너무 많이 쌋나..

입안이 터질꺼 같더라구요 ㅋ

고기가 정말 부드럽고 담백해서 너무 맛이 좋았어요

 

 

 

 

언니는 이집에 오면 꼭 먹는 들깨칼국수에요 ㅋ

한젓가락 먹어봤는데 들깨국물이 진해서

정말 너무너무 고소하더라구요 ㅋㅋ

 

 

 

 

 

고소한 들깨국물 ㅋ

손칼국수라 그런지 면발이 오동통해요

 

 

 

 

 

요건 제가 주문한 팥죽!!

뜨거워서 호호 불어 먹었답니다 !~

도림동맛집 정영희들내음칼국수는

팥죽과 팥칼국수는 모두 직접 팥을 삶아 갈고

수작업으로 이루어진답니다 !!

 

 

 

 

 

아 너무 먹은 거 같아요 !!

배는 이미 빵빵해지고 ~~

그래도 올만에 언니만나서 맛있게

점심 먹으니깐 되게 좋더라구요

 

앞으로 종종 와야겠어요!!ㅋㅋ

 

 

 

 

 

도림동맛집 정영희들내음칼국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