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크랩북

10년 넘은 까치산역 양꼬치 맛집 역시 맛있네요!!

by marimari 2022. 5. 17.

10년 넘은 까치산역 양꼬치 맛집 역시 맛있네요!!

 

가끔씩 생각나는 양꼬치는 

정말 먹어도 먹어도 

상당히 맛있는 것 같은데요~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서 

까치산역 양꼬치 맛집 

천천향 화곡 양꼬치를 다녀왔어요!!

여러가지 다양한 메뉴들을 

만나볼 수가 있는 곳으로 

워낙 맛있기로 유명해서 

다른 지역 사람들도 많이 찾고 있는 곳 인데요~

10년 넘게 운영되고 있는 곳이라서 

저도 엄청 기대하고 먹었어요!!

참숯에 고기를 구워서 먹는데 

고기의 비쥬얼 부터가

예사롭지 않았는데요~

노릇노릇하게 잘 익은 꼬치를 

쯔란에 찍어서 먹는데 

엄청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꿔바로우도 같이 먹을 수 있는데 

꿔바로우는 다른 집보다 

더욱 새콤해서 맛있었어요!!

쫄깃한 식감에 그 맛이 

잊혀지지 않는 맛으로 

양꼬치와도 너무 잘 어울렸어요!!

오랜만에 즐겨서 그런지 

더욱 맛있게 먹고올 수 있었던 

양꼬치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