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크랩북

가을에 다녀온 점봉산 곰배령, 탐방 예약은 12월16일 부터 가능해요!!

by marimari 2021. 12. 7.

가을에 다녀온 점봉산 곰배령, 탐방 예약은 12월16일 부터 가능해요!!

 

가을에 다녀왔던 곰배령~

다양한 방법으로 예약을 할 수 있지만 

저는 숙박을 예약하고 

숙박업소를 통해서 트래킹도 같이 예약을 했어요!!

산수갑산펜션이라는 곳이였는데 

분위기도 편안하고 

곰배령등산도 같이 할 수 있어서 

진짜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특히 황토펜션이라는 점이 

더욱 매력적이였어요 

 

2층에 있는 달빛향기라는 객실을 사용했는데

전망이 좋은 테라스에서 

침대가 있고 주방은 분리형으로 

음식도 따로 해먹을 수 있어서

더 기분좋게 즐길 수 있었어요!!

가을에 봤던 곰배령은 

가을에 느낌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정말 아름다운 곳 이였어요

점봉산 곰배령은 산림 보전을 위해서 

11월부터 12월 15일까지는 

입산이 금지가 되어 있어요!!

그래도 12월 16일부터 2월 28일까지

사전 예약제를 실시해서 

곰배령 트래킹을 즐길 수가 있다고 해요~

트래킹을 즐기기위해서는 

반드시 예약을 해야하는데,

저처럼 숙박을 통해서 

해결하는 방법도 있고, 

산림청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어요!!

어차피 저는 숙박을 해야했고,

주차 문제도 있기 때문에 

입산절차를 받는 생태관리센터와

걸어서 5분거리에 있는 

펜션을 선택하고 예약을 진행했어요!!

곰배령은 정말 아름다운 곳으로

정상을 향해서 가고 오는길 왕복 10킬로로 

대략 5시간 정도가 소요되니

참고하셔서 계획을 짜면 좋을것 같아요

멋진 자연을 보니까 

몸과 마음이 완전 정화되는 여행이였어요!

멋진 산을 트래킹하면서 

좋은 공기는 덤으로 마시니까 

진짜 행복하고 좋았어요 

 

강원 인제군 기린면 설피밭길 622
강원 인제군 기린면 진동리 210-2

033-462-3108
http://www.sansukapsan.co.kr

강원 인제군 기린면 진동리
033-463-816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