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크랩북

제주 표선 해물라면이 너무 맛있어서 생각나는 곳이에요!!

by marimari 2022. 2. 9.

제주 표선 해물라면이 너무 맛있어서 생각나는 곳이에요!!

 

겸사겸사 제주도를 다녀왔는데요~

정말 맛있는 음식들도 많이 먹고 

그 중 생각나는 곳을 알려드릴게요~

제주 표선 해물라면인 

표선해비치에갓더라면인데요~

라면과 해물파전이 상당히 맛있었어요!!

표선해수욕장근처에 있는 곳으로

표선해수욕장 주차장을 이용해서 

주차를 하고 이용하였어요!

다양한 라면 종류들이 준비가 되어 있어서 

무엇을 먹을지 행복한 고민도 하였는데요~

성게해물라면, 해물파전을 주문하였어요~

해물파전 비쥬얼 부터가 

정말 말이 안되게 맛있었는데요~

해물파전에 파, 감자, 고구마, 당근 

그리고 다양한 해물들이 

아낌없이 들어가서 그런지 식감도 그렇고 

너무 맛있게 먹고 올 수 있었어요~

그리고 성게라면은

생성게, 새우, 홍합, 해산물이 들어간 라면으로

성게를 먼저 살짝 먹은 다음에 

국물에 풀어서 먹으면 

두가지의 맛으로 즐길 수가 있었는데요~

성게의 향도 가득하고 

국물도 정말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