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남양주 맛집추천 주말외식 오리주물럭으로 맛있게 먹고왔어요!!

by marimari 2018. 12. 30.

남양주 맛집추천 주말외식 오리주물럭으로 맛있게 먹고왔어요!!





주말에 집에서 밥은 해먹기 싫고

드라이브할겸 남양주에 있는 맛집

하늘가든에 가서 건강에 좋은 오리고기먹고

몸보신겸 하고 왔지요~ㅎㅎㅎ





오리고기랑 같이 바베큐도 주문했는데

이건 목살이랑 야채무침 묵은지가 같이 나와서

삼합처럼 싸먹으니까 너무 맛있더라구요~!!






특히 묵은지가 아주 별미였다능~~ㅎㅎ

목살도 부드럽고 잡내 없이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맛이였어요!





이것은 바로 오리주물럭~~

매콤한 양념옷입고 부추 버섯과 함께 등장했어요ㅎㅎ






오리고기에 양념이 맛있게 베어들어서

한입 한입 먹을때마다

입에서 침샘폭발하는듯한 느낌~!!ㅎㅎ




요렇게 부추랑 같이 먹으니까

더 맛있고 영양가있어 더 좋을것 같았어요~

부추가 혈관건강에 좋다는 사실 알고계시죠?ㅎㅎㅎ





오리고기 다 먹고나면

맛있는 볶음밥으로 마무리하기~~!!

고소한 맛이 일품이에요~






바닥을 살짝 누룽지처럼 눌려서 먹으면

바삭바삭하면서 더욱 꿀맛이죠~~~





아삭아삭함 김치가 들어가서

매콤한게 든든하게 볶음밥으로

마무리되니까 좋은것 같아요~!!





이거말고도 다른 테이블 보니까

생능이닭백숙도 있고

먹어볼만한것들이 많더라구요~~


가게에 족구장도 있어서 단체모임이나

워크샵하러오기에도 좋은 곳인것 같아요!

송년회장소로도 괜찮을것 같아요~~ㅎㅎ




경기도 남양주시 조안면 고래산로29번길 6

031-576-424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