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용평스키장 갔다가 한우맛집에서 포식하고 왔어요!!

by marimari 2018. 12. 29.

용평스키장 갔다가 한우맛집에서 포식하고 왔어요!!







겨울시즌을 맞아 용평스키장으로

스키를 타러 슝~떠나게 되었어요~!!ㅎㅎ







스키 실컷 타고 저녁을 어디서 먹을까 고민하다가

이 리조트 안에 한우맛집

모두랑용평셀프한우마을이 눈에 보이더라구요~!





이곳은 셀프형 식당인데 내가 원하는

부위를 가져다가 먹는 시스템이에요~

스키타느라 힘도 들고 배고 고프고

빨리 먹고싶은 생각뿐이였어요ㅎㅎ






구경하면서 뭘 먹을까 하다가

등심이랑 갈비살이 땡겨서

이걸로 계산해 먹기로 했답니다~!!





가격도 생각보다 비싸지 않고

꽤 괜찮은 편이였어요!!





마블링도 좋고

완전 먹음직스러운 한우

크기도 두툼하고 먹을맛 나겠더라구요~ㅎㅎ





빨간 마블링이 마치 저를

유혹하는 듯한ㅎㅎㅎ

얼른 먹어보자고요~!!






맛있게 익어가는 한우~~

숯불에 구워서 먹는거라서

더 맛있게 구워지는것 같았어요~!!

고기 상태도 역시 최상~~~






고기 구울때 연기가 많이 나는데

이곳은 환풍시설도 잘 되어있어서

옷에 냄새도 잘 안베고

깔끔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이렇게 상추쌈에 싸서 먹으니까

완전 존맛탱~~~!!

하아 입에서 살살 녹네요ㅜㅜ





매콤한 고추 양파절임과 같이 넣어서

먹으니까 더 맛있더라구요!!





육즙도 많고 육질도 부드럽고

완전 백점만점 한우였어요~~~ㅎㅎ





양파절임이랑 같이 먹으면 더욱 맛있고용~~

완전 엄지척! 엄지척!ㅎㅎ





국물이 땡겼는데 구수한

차돌된장찌개를 같이 먹었어요~

차돌이 들어가서 국물맛도 더 시원하고

담백했어요!!




두부도 푸짐하게 들어가있고

국물에 밥 비벼서 같이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수 있어요~~





여기에 맛있는 물냉면까지 클리어~!!

고기먹고나서 냉면 빠지면 너무

섭섭하니깐요~~ㅎㅎ






스키장안에 이렇게 맛있는 한우맛집이 있어서

멀리 나가도 되지 않아서

넘 편하고 좋았어요!!
스키장이랑 보드 타러 많이 오실텐데

여기 추천해드리고 싶네요~~ㅎㅎ





모두랑용평셀프한우마을

강원도 평창군 용산리 130 1층 용평리조트내

033-335-1192

080-334-9292


www.강원도한우.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