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강원도양양스파펜션 룸안에서 스파하면서 힐링하고 왔어요!!

by marimari 2018. 12. 29.

강원도양양스파펜션 룸안에서 스파하면서 힐링하고 왔어요!!






강원도양양에 예쁜 스파펜션이 있다고해서

주말을 맞아 친구와 함께 가보게 되었어요~!!

뜨끈한 스파 너무 땡기더라고요ㅎㅎ






이곳은 이렇게 모든 객실에

스파시설을 갖추어져있어서

남의 시선 신경쓸일없이

스파를 즐길수 있답니다~~





객실 내부도 예쁘고

깔끔해서 이용하는데도

전혀 불편함이 없었어요~~!!





스파로 피로풀고

바로 저기 침대에 누워서

꿀잠자니까 너무 좋은거 있죠~~!!





왠만한 시설은 다 잘 갖춘편이고

조식서비스로 빵, 소세지, 계란후라이가 나와서

아침도 든든하게 먹을수 있었어요~





드럼세탁기도 있어서 빨래하기에도 좋고요~

정말 여기서 집으로 떠나고 싶지 않더라구요ㅎㅎ

편안하고 안락함이 굿~!!





주변에 물치해변이 있어서

이쪽에 나와서 경치감상도 했어요~~

사진 진짜 너무 예쁘게 잘 나왔어요!!

완전 한 폭의 그림같은~ㅎㅎ





여기서 갬성사진도 마구마구 찍고

인생사진도 많이 건졌답니다~~!!





요즘 같은 날씨에 스파하기 넘 좋죠~~

이곳에 와서 바다풍경 구경도 하고

스파도 실컷 즐기고 가면

그동안 쌓인 피로가 싹 풀리실거에요~!!




몬띠마르

강원도 양양군 강현면 물갑리 254-5

033-672-2525


http://montemar.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