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군산시횟집! 벽란도횟집 회와 삼겹살,삼계탕의 환상적인 콜라보~

by marimari 2018. 1. 22.


군산시횟집! 벽란도횟집 회와 삼겹살,삼계탕의 환상적인 콜라보~







군산으로 바닷바람을  쐬러 갔습니다.

벚꽃 흐드러질 때의 군산도 아름답지만 

이렇게 쌀쌀한 바람과 함꼐  걷는 군산 바닷가도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마음의 허기를 채웠으니 몸의 허기도 채워야겠지요~

회정식이 맛있기로 유명하다고 생생정보에 방영된

군산맛집 벽란도 횟집을 찾았습니다!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은 벽란도횟집!

창 밖으로는 아름다운 바다가 펼쳐져 있어서 풍취를  더했구요

회정식을 주문하니 30여가지도 훨씬 넘는 스끼다시가  빼곡하게 상을 점령했네요~

정말 하나하나가 다 맛있었어요~

지금도 생각하니 침이 꿀꺽~~ ㅎㅎ






벽란도횟집에선 회와 함께 삼겹살과 삼계탕도 쓰리콤보로 함께 나오는데요,

이게 또 맛이 끝내 주던데요!1  ㅎㅎ

사실 이렇게 다양한 음식을 한 자리에서 먹기는 쉽지 않잖아요

그것도 하나하나가 전부 맛있기도 어렵구요.

그런데 그 어려운 걸 벽란도횟집이 해냈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벽란도횟집이 더 유명한가 봐요!





언제나 마무으리!!는 매운탕이죠!

얼큰하게 끓인 매운탕은 배가 아무리 불러도 꼭 먹어야 하는 필수코스랄까요

매운탕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훌륭한 맛을 뽐냈다는 후문입니다~








전북 군산시 금동 1-69

063-446-29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