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마곡동도시락맛집! 퀄리티있는 도시락, 우주최강도시락 발산점!!

by marimari 2017. 9. 26.

마곡동도시락맛집! 퀄리티있는 도시락, 우주최강도시락 발산점!!



밥해먹기 귀찮은 날 편이점 도시락을 많이 사먹는 편인데요ㅎㅎ

집근처에 맛있는 도시락집이 생겨서 다녀와봤어요!



가게이름부터 마음에 들어요ㅎㅎ

우주최강도시락!!!!



매장 내부가 깔끔해서그런지 음식도 깔끔하게 잘 나오더라구요!!



저는 LA갈비, 김치제육덮밥을 주문했어요!

LA갈비, 핫윙, 김치볶음과 반찬류가 푸짐하게 나와요~~



확실히 퀄리티가 있는 도시락이라서

자주 올 것 같은 이 느낌....ㅎㅎㅎㅎ



사실 도시락통에 담겨있어서 도시락인거지

반찬 하나하나를 그릇에 담아두면 진짜 고급스러운 반찬이에요

게다가 맛이 진짜 기가막혀서 더 좋더라구요!!



명절 때 엄마가 해주시거나 결혼식장에 가야 먹던 LA갈비를

도시락으로 먹게되다니...너무 감격스럽기까지 하더라구요



그리고 반찬세트가 따로 있더라구요!

반찬만 구입해서 가는 사람들이 꽤 있는데,

저도 다음엔 반찬을 사가려구요!!


단체주문도 가능하니까 나중에 회사에 얘기해서

다같이 점심 주문해서 먹자고 해야겠어요!!

먹어본 도시락 중에 최고 퀄리티를 자랑하는 우주최강도시락!

별 5개에요!!!!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6로 65 1층

050-7982-6750


1899-7223
www.ujufood.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