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삼산동맛집추천!! 전어먹으러 몽순이해물탕 갔다왔어요!!

by marimari 2017. 9. 24.

삼산동맛집추천!! 전어먹으러 몽순이해물탕 갔다왔어요!!



요즘 전어먹기 딱 좋은 계절이에요!

친구가 인천 삼산동에 살고있는데, 동네에 맛집있다고

데려간 몽순이해물탕에 갔다왔답니다ㅎㅎ



전어회가 정말 싱싱해요!!

저는 매년 전어철이오면 전어를 먹으러가는데,

잘못먹으면 굉장히 비리잖아요...!

몽순이해물탕은 비리지 않고 진짜 맛있었어요!



전어회에 빠질 수 없는 소주 ㅎㅎ!!

전어가 진짜 쌓여있죠!!

양이 진짜 많더라구요~



친구들과 소주에 전어회를 실컷먹었어요

진짜 기가막히게 맛있어서 술이 막 들어가더라구요!


그리고 전어무침도 양념이랑 잘 버무려져서

상큼하고 싱싱한 전어무침까지 잘 먹었어요^_^~!



032-330-335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