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월곶장어 진짜 맛있는 곳, 활장어 추천합니다~

by marimari 2017. 9. 20.

월곶장어 진짜 맛있는 곳, 활장어 추천합니다~



월곶에 진짜 맛있는 장어집, 활장어 알고 계신가요?

제가 정말 자주가는 단골집이라 소개해드릴께요 !!



100% 순수 국내산 풍천민물장어를
즉석에서 잡아 피를 뺀 후, 뼈, 대가리, 내장을 제거한
순수 살코기 500g 정량을 국내최저가 29,800원에 직판합니다.

라는 현수막이 걸려있어요 ^_^



정말 순수 국내산 풍천민물장어가 싱싱하게

살아있는데, 즉석에서 바로 잡아 구워먹는거에요..!!



즉석에서 장어 해체를 볼 수 있어서 신기해요~ㅎㅎ

500g이지만, 한 팩에 500g이 다 넘어요!

양이 정말 많답니다!!



그리고 매장 내부에는 넓은 정원이 있어서

기존 음식점들과는 다른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요~



정원덕분인지 장어굽는 연기도 크게 느껴지지 않는답니다ㅎㅎ

도톰한 장어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매장에서 밖에 있는 바다가 보여서

바다를 보면서 먹을 수 있어요~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서 가족들과 함께 먹어도,

커플끼리가서 먹어도 정말 좋은 곳이에요!!



제가 장어를 좋아해서 되게 자주 먹으러 다니는데,

싱싱하고 도톰한 살이 잊혀지지 않아서

활장어만 찾게 된답니다!!



제가 갔던 날에는 회식을 하러 온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넓어서 회식하기도 적당한 것 같아요^^


장어를 제대로 느껴보고 싶으시다면

고민없이 활장어를 추천합니다^_^!!!



031-317-099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