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애월읍흑돼지맛집 언제먹어도 맛있는 제주흑돼지가 있는 제주 애월 복도새기

by marimari 2017. 6. 14.



애월읍흑돼지맛집 언제먹어도 맛있는 제주흑돼지가 있는 제주 애월 복도새기




애월읍흑돼지맛집 복도새기입니다 !

복도새기는 원래 일주서로에 있었는데

고내리로 확장이전했어요~





가게안에는 예쁜 벽화가 그려져있어요 :)

제주방언과 복도새기 만화식으로 아주 재미있답니다~

가게안 의자 테이블도 컬러풀하고 예쁘고

조명도 참 예뻐요

ㅎㅎㅎㅎ





메뉴판은 이렇게 되어있구용~

흑오겹, 흑근고기가 주 메뉴에요!

그리고 흑 오겹과 흑 근고기를

반반씩 먹을 수 있는 반반세트도 있어요!





아주 정갈하게 담겨져 나오는 밑반찬들이랍니다!

백김치부터 장아찌, 도토리묵까지

맛난 밑반찬들이 너무 잘 나오더라구용







맛있는 흑돼지근고기랍니다



여기 사장님 아드님께서

고기유통업을 하셔서

정말 상태좋은 고기를 공급받아서

고기맛이 끝내주더라구요~~


진짜 육즙도 제대로!

너무나 맛있는 흑돼지였어요!!!






그리고 고기와 김치가 듬뿍 들어가

국물이 끝내주는

돼지김치찌개랑 밥도 같이 먹구용 ㅎㅎㅎ





제주에서 먹을수있는

한라산 소주도 한잔했답니다

ㅋㅋㅋ







사장님께서 제주오메기떡을

맛보라고 서비스로 주셨어요!


사장님도 너무나 친절하시고

고기맛도 좋아서

연예인들도 많이찾는 식당이랍니다~~








흑돼지고기를 먹고싶다면!

고내리의 복도새기가 강추!

ㅋㅋㅋㅋㅋ






제주도 구경도 하구요~~

언제와도 너무 좋은 제주도랍니다





비행기타고 ~

즐거운 시간 보내고

맛난 음식도 먹고

넘 즐거운 여행이었어요!





복도새기

064-711-2330

인스타그램 : jeju_luck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