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표선회센타 맛있는 도미회가 있는 표선회센타에서 넘 잘먹구왔어요

by marimari 2017. 6. 8.

 

 

표선회센타 맛있는 도미회가 있는 표선회센타에서 넘 잘먹구왔어요

 

 

도미회가 맛있는 표선회센타에 갔었어요

표선민속촌과 표선해수욕장이 근처에있답니다~

포장가격이 3만원부터구용

회센타 가격은 2-3인에 6~7만원이에요!

꽤 저렴하죵?!

 

 

 

아주아주 푸짐한 한상이 차려져나왔어요~

메인회를 먹기전에 갈치회랑 고등어회부터

먹는게 포인트! ㅋㅋ

 

 

 

 

갈치회랑 고등어회는

생각만큼 비리지않아요~

비린맛 전혀없는 맛있는 회를 먹을수가 있었답니다

 

ㅎㅎ

 

 

회만 먹어도 맛있지만

회와 함께 먹으라고 나온

양념에 버무려진 야채와 곁들여서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푸짐한 해산물스끼다시들도 나오구요

 

새우

전복

문어숙회

멍게

해삼 등등

다양한 해산물들이 나왔네용

 

 

 

 

 

 

도미회는 신선하고 두툼하니

참 먹기 좋았어요~^^

 

맨날 광어만 먹곤 하다가

도미회 먹으니 참 맛있었네요

 

 

 

 

요렇게~~

쌈에 싸서도 먹구요^^

 

 

 

 

회를 다 먹고 나면 스끼다시들이 나오는데요~

여긴 진짜 스끼다시들이 제대로에요!

 

 

다른집들에선

일반 메뉴라고 해도

손색없을정도의 음식들이 나왓답니다!

 

전복된장구이, 고등어조림,갈치뼈튀김, 옥돔구이, 전복내장볶음밥, 해물탕

 

등등 나왔어요!

 

 

 

 

푸짐하게 해물들이 많이 들어간

해물탕도 맛보구용

새우에 홍합에 꽃게에 조개까지

진짜 푸짐하죠?

ㅋㅋ

 

 

 

 

 

 

 

요 밥도둑 고등어조림도 먹구요~~

요것만 있어도

밥한공기 할 수 있을텐데말이에요

 

저렴하고 푸짐하게

맛있게 잘 먹구왔답니당~~~

 

 

강추강추

 

대통령도다녀간 15년전통의

백사장횟집!

밤12시까지 영업한다고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