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정자역고기집 맛있는 제주흑오겹살을 먹고온 정자역회식장소로도 좋은 제주 돈마당

by marimari 2017. 6. 14.



정자역고기집 맛있는 제주흑오겹살을 먹고온 정자역회식장소로도 좋은 제주 돈마당



먹고오니 또 생각나는

정자역고기집의 제주 흑 오겹살이에요

ㅋㅋㅋㅋ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밤 11시까지이구요

카페형 럭셔리컨셉의 인테리어로 되어있답니다 :)






100% 제주산

돼지고기를 사용한다는 !!







도축증명서 및

돼지등급판정서도 있어요!






흑돼지오겹살을 주문하구요

제주산 최상급 암퇘지만을

매일 공급받는다고해요!







기본찬이 깔끔하게 잘 나온답니다


직접담근 배추김치, 총각김치, 파무침, 샐러드, 명이나물

쌈야채, 제주멸젓소스등이 나와요~





계란찜과 된장찌개는

서비스라는 사실





요 참깨드레싱 샐러드도

맛있게 먹었어용

ㅎㅎㅎㅎ





숯불에 구워 맛있는 돼지고기랍니다!

제주의 참맛!

참흑돼지고기맛을 느낄 수가 있었어용

끝내주는 고기가 있는 제주돈마당!

여긴 정자역회식장소로도 참 괜찮은듯해요~





함께나오는

명이나물에 싸서 먹어두 맛있구용

ㅋㅋㅋㅋ


고기를 일일이 직원분께서

먹기좋게 잘라주시고 타지않게 맛있게 구워주셔서

더 맛나게 잘 먹은것 같아요!







불판에 멸젓소스가 함께 나오는데용

멸젓소스와 곁들여서 먹으면

아주 기가 막힌답니당~~


ㅋㅋㅋㅋ





여긴 메뉴중에 해장라면이 잇더라구요!!

즉석에서 끓여먹는

콩나물이 들어간 해장라면이에용~





콩나물이 들어간육수에

라면을 넣고 바로 끓여먹는건데용~~


같이 나오는 총각김치랑 함께 먹으면

진짜 최고랍니다!!

너무 맛있어요~





그리고 김치볶음밥도 먹었답니다

한번 팬에 볶아져서 나와용





취향껏 김치랑 곁들여서 먹어도 맛있구요~~

고기가 넘나 맛있었던곳!

조만간 또 갈것 같아요




제주돈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