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인천논현동맛집 추천 맛있는 갈비찜이 있는곳 곽만근갈비탕이에요

by marimari 2017. 6. 8.


 

인천논현동맛집 추천 맛있는 갈비찜이 있는곳 곽만근갈비탕이에요


 


인천논현동맛집 추천 받아 다녀온 곽만근갈비탕이에요~

상호명은 갈비탕집이지만

찜요리가 전문인곳이랍니다!

찜요리가 참 맛있었어요~

 

 

 

 

가게 외부는 이렇게 생겼구요~

아침은 9시반부터 포장판매가 가능하구요

밤엔 보통 대부분10시쯤 영업이 끝나는뎅

여긴 11시까지 운영한답니다

 

 

 

 

간단한 메뉴판이에용~

매운갈비찜

특갈비찜

갈비전골

꼬리찜

등이 주메뉴랍니다^^

 

물론 갈비탕도 있구용~~~

 

 


 

 

매운갈비찜을 주문하구요

푸짐하게 한상 차려져나왔어요

샐러드, 메추리알장조림 등 밑반찬도 나오구요

 

 

 

매운갈비찜의 매운맛을 중화시켜줄

묵사발도 먹었답니다~

 

 

 

 


 


매운갈비찜 위에는

큰 새우와 전복이 올라가요!

그래서 매콤하면서도 참 맛있어서

자꾸만 손이가는 맛이었답니당 ~~

 

 

떡, 각종야채들이 많이 들어가있어서

맛있게 먹었네요

 


 

매운양념이

고기에 잘 베어있어서

아주 맛나게 먹을수 있었어용

고기도 넘나 부드럽구용~~~^^

 

 

뼈와 고기살이 잘 분리될정도로

부드러운 고기육질이라서

어르신들이 씹기에도 부드러워 괜찮은듯하네요^^

 

 

 

 


돌아서면 또 먹고싶어지는

매운갈비찜이에요

자꾸만 생각나는맛~

밥한공기 뚝딱해치웠네요!

 

 

 

술안주로도 끝내주는 갈비찜~

인천논현동맛집 추천받을만 하지요~?

 


 

 

찾는길은 네비게이션으로 찍으면

주소검색이 안되므로

모두병원을 네비로 찍는게 찾기 편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