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신설동고깃집 국내산 한돈 특수부위글 먹고온 하남돼지집 최고!

by marimari 2017. 6. 1.


 

신설동고깃집 국내산 한돈 특수부위글 먹고온 하남돼지집 최고!


 

 

신설동고깃집 하남돼지집에 갔었어요

신설동역 1호선 7번출구와

2호선 5번출구와 가깝답니다

ㅎㅎㅎㅎ

 

 

 


 

 

여긴 초벌구이실이 가게 안에 있어용~ㅋ

500도 불꽃에서 구워내는

명품삼겹살과 더불어

특목살, 생갈비, 갈매기살, 가브리살, 항정살등

다양한 돼지고기들을 먹을수가있지요!

 

 

 

 


 


특별한판을 주문하구요~~

특별한판은

항정살

갈매기살

가브리살로 나오구

 

함께 구워먹을 버섯들도 같이 나왔어요

 

 


 

기본찬은

명이나물

부추겉절이

배추김치

소금

쌈장,마늘이 나왔답니당^^

 

ㅋㅋㅋ

 

 


 

 

고기가 한번 초벌되어 나온거기땜에

금방익기두 하구여

넘나 맛있더라구요 ㅎㅎ

 

돼지고기 국내산 한돈인증점으로

100프로 국내산

한돈만을 사용하는 곳이랍니다~

 


 

 

함께 구운 버섯도

얼마나 맛있었는지용 ㅎㅎ
그리고 각각의 특수부위들은

개별주문도 가능해요~!

 


 

요건 어무이찌개인데용~

크게썰린 감자랑 호박이랑

돼지고기등이 들어간 고추장 찌개랍니다!


 

 

요렇게 한숟가락 듬뿍 떠서

밥과 함께 먹으면

밥도둑이 따로없지유 ㅋㅋㅋㅋ

고기에 찌개에

배부르게 잘 먹고왔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