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아산중화요리맛집 맛있는 아로니아탕수육도 먹고온 라이라이에요! 강추강추!

by marimari 2017. 5. 30.

 

 

아산중화요리맛집 맛있는 아로니아탕수육도 먹고온 라이라이에요! 강추강추!

 

 

 

온양온천역에서 50미터정도에 위치해있는

라이라이 랍니다~ ㅋㅋ

 

 

 

가게 내부에 들어서니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있었어요!

너무나 귀엽더라구요~

요거 구경하는 재미도 솔솔 ㅋㅋ

 

 

 

 

메뉴판은 이렇게 되어있구용~

밥류

면류

탕수육 등등

그리고 세트메뉴들로 구성되어있네요

ㅋㅋ

 

 

 

 

 

주문한 아로니아 탕수육이랍니다~~

아로니아탕수육은

아로니아 분말이 아닌

생 아로니아로 즙을 내서 소스로 만들어

건강까지 생각한거에요~

 

 

 

새콤하면서 달콤한 탕수육소스가

참 맛있었네용 ㅎㅎ

 

 

 

 

아로니아의 효능으로는

노화방지, 혈류개선, 시력강화

그리고 대표적인 아로니아 효능으로는

항암효과가 있답니당!!

 

 

 

 

아로니아는 대표적인 항산화식품이며

피부노화방지와

안티에이징

면역력에도 아주 탁월한 효능이 있어요!

 

 

 

 

중국요리의 기본중의 기본인

짜장면은 빠질수가 업었지용~

언제먹어도 맛있는 짜장면 -

ㅋㅋ

 

가겨도 저렴하고

인테리어도 깔끔하구요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