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안면도드르니항맛집 바다가보이는 온누리회타운에서 맛있는 회를 먹었네요!

by marimari 2017. 6. 1.



안면도드르니항맛집 바다가보이는 온누리회타운에서 맛있는 회를 먹었네요!




안면도드르니항맛집 온누리회타운이에요

매장2,3층은 한쪽벽이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밖을 내다보며 식사를 할수가 있답니다~




푸짐한 한상차림이 나왔어용

밖을 내다보면서 식사를 할수있어서

태안바닷가도 보이구요~~

맛난 음식들도 나오니 너무 좋았어요

ㅎㅎㅎ






맛난 새우튀김도 먹구요 ㅋ

신선한 산낙지도 먹구요 ㅋ

스끼다시들도 참 잘나오더라구요~~~






해산물스끼다시들도 다양하게 나왔는데요!

소라 ,개불, 멍게, 전복 등등

싱싱하고 맛난 해산물들로만

 골라골라~


맛있는 해산물들을 골고루 먹으니

기분도 좋았답니다^^




메인인 모듬회도 먹었어요^^

회도 신선하고 두툼하니

식감도 참 좋았어요!




회를 먹고나면

빠질수없는 매운탕이죵~

얼큰하고 시원한 매운탕에

밥한공기 말아서 뚝딱!

너무나 든든하게 먹었어용~~~





바깥에 꽃게다리도 걷구요~~

시원한 바닷바람 맞으면서

산책도 하구요




바다전망도 제대로 구경하고~

맛난 회도 먹고

너무 즐거운시간 보내고 왔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