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공항도시횟집 공항도시맛집추천 맛있는 자연산회가 있는 자연도횟집

by marimari 2017. 5. 28.

 

공항도시횟집 공항도시맛집추천 맛있는 자연산회가 있는 자연도횟집

 

 

맛있는 자연산회를 먹고왔던 공항도시횟집이에요 ㅎ

스페셜세트로 시켰는데

아주 푸짐하게 한상 나왔답니다 ㅋㅋ

 

 

 

기본스끼다시들도 많이 나오구요

우럭머리투김, 과메기, 꼬막, 굴 삼치 부터

샐러드까지 다양하게 나왔어요 ㅎㅎㅎ

 

 

 

그리구 처음에 기본으로 바지락탕이 나온답니다~

봄 여름에는 바지락탕이 나오고

겨울에는 홍합탕이 나온대요 ㅋ

 

 

 

 

 

글구 우럭조림도 나왔어요~~ ㅎㅎ

맛있게 양념되어 조림된 우럭 살이

아주 부드럽고

조림 양념맛도 참 끝내줬어요!

우럭살도 정말정말 많구요 ㅎ

 

 

 

 

 

 

 

푸짐한 조개찜도 먹었네요 ㅎ

키조개

가리비

소라 등의

각종 조개들이 푸짐하게 들어가있어요!

양도 아주아주 많답니다~

 

 

 

 

요렇게 초장에 찍어 딱~ 먹으면 넘나 맛있지요 ㅋㅋ

 

 

 

 

싱싱한 해물스끼다시들도 먹었답니다~~

기본스끼다시 나오구

빈접시 치워주시면서

해물스끼다시들두 다 갖다 주셨어요

 

 

 

자연산회라 너무나 맛있었던 회!

모듬회는

우럭, 광어, 도미, 숭어 이렇게 나오는데

생선종류는 바뀔수도 있다고해요~~

싱싱한 활어회를 먹었답니다

ㅎㅎ

 

 

 

 

 

 

다 먹고는 얼큰한 매운탕은

빠지면 안되겠죠~~~~?ㅎㅎ

매운탕까지 후루룩!

맛있게 먹고 왔네용~~

 

 

 

 

 

자연도횟집

032-751-877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