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인계양꼬치 MBC생방송오늘저녘방영맛집 막퍼주는집 33양꼬치

by marimari 2017. 4. 26.


인계양꼬치 MBC생방송오늘저녘방영맛집 막퍼주는집 33양꼬치











MBC생방송오늘저녘에 방영된 맛집 33양꼬치 방송에서 

보고 깜놀했어요 저도 가서 맛있게 먹고 왔던곳이라 무지하게 반갑더라고요 ㅎㅎ








호주청정지역의 6개월된 양의 삼겹부위만 사용하고

3일의 숙성기간도 들어가는 고기맛의 노하우도 막 알려주시고요 ㅎ

음 역시 양꼬치가 육즙이 살아있고 고소함이 살아있었던 이유가 있었던거군요~~










33양꼬치가 요리들이 나오는 세트메뉴가 

가격대비 가성비가 진짜 좋았거든요!

역시 맛집소개코너에서도 알아주는듯요 ㅎㅎ

 










참숯을 사용하고 호주청정지역 최상급양을 사용한다는 내용의

현수막이 가게 앞에 딱 붙어있어요

매장이 넓고 테이블도 많아서 단체회식하기에도 넘 좋고요

포차분위기의 테라스 테이블도 술맛 더해주는 분위기라 저는 좋더라고요 ㅋㅋ










세트메뉴 메뉴판 가격과 구성 정말 가성비 굿이에요!!









토마토계란탕도 한대접 푸짐하게 나오더라고요

국물맛 참 깔끔하고 고기먹으면 안느끼할수 없는데

그 느끼함을 확실히 잡아주었어요~











샐러드와 물만두 꿔바로우까지 세트메뉴에 포함된 요리에요

정말 가성비 좋죠

근데 맛도 좋다는 사실이 더 기분좋게 했어요 ㅎ

꿔바로우 고기살적당하고 쫀득바삭함이 살아있는 튀김옷과 양념덕분에

식감도 좋고 새콤달콤고소한게 참 맛있었어요 ㅋㅋ












그리고 양꼬치사이즈도 꽤 큼직하더라고요

쯔란소스가 입자가 고운것과 거친것 두가지로 나오는대요

저는 거친 좀더 거친쪽 쯔란이 입맛에 맞았어요

쯔란이 양꼬치맛에 마성의 맛을 더해주는듯 해요 ㅎ

아참 그리고 은행도 세트에 포함되어 있는거에요 ㅎㅎ







 


수원 팔달구 인계로124번길 37

인계동 104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