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일산장항동맛집추천 삼겹살 가성비 최고 모임장소로 좋은 어머나생고기

by marimari 2017. 3. 29.



일산장항동맛집추천 삼겹살 가성비 최고 모임장소로 좋은 어머나생고기









요샌 미세먼지 때문에 맑은 하늘 보기가 힘든것 같아요

호흡기 통해서 몸으로 들어오는 미세먼지도 장난 아닐거에요ㅜㅜ

미세먼지도 빼낼겸 삼겹살 먹으러 고고했어요ㅎ

일산 웨스턴돔 2층에 위치한 생삼겹살 무한리필 전문점 어머나생고기 다녀왔어요









고기 맛있게 먹는방법은 불을 절대 3단으로 올리지 않는것이에요~

2단으로 해도 충분히 잘 익고 잘 타지도 않게 맛있게 먹을수가 있어요

그리고 어머나생고기는 삼겹살 고기냄새도 옷에 안베더라고요 

신기방기했어요 ㅎ









두툼한 생삼겹살에 된장찌개에 콩나물 김치등이

인당 구천구백냥이에요 

고기 상태가 진짜 넘 넘 좋았고 맛도 있었고요

 가성비가 꽤 좋아서 만족스러웠어요 ㅎ









고기 두께 완전 두툼했어요~

그리고 상태도 완전 좋아 보였는데 구웠더니 역시나 맛도 좋더라고요 ㅎ








된장찌개 국물맛 따봉이이었어요

된장찌개 육수랑 두부야채등도 셀프코너에 준비되어 있어요~









좋은고기는 구울때 맑은 육즙이 흘러나오는데요

어머나생고기 생삼겹살도 구울때 맑은육즙이 나와요

고기맛도 따봉이었어요

잘 익은 김치랑도 함께 맛있게 먹었어요~










추가로 먹은 고기도 상태 좋았어요~ㅎㅎㅎ

공기밥도 주문해서 된장찌개에 넣어서 된장국밥도 해먹었어요ㅋ 











고기를 먹고 나면 꼭 찾게 되는 냉면이에요~

고기먹은뒤 느끼함도 잡아주고 고기많이 먹어서 배가 불러 있어도

저는 냉면먹는 배는 따로 있나봐요

아주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ㅎㅎㅎ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24 웨스턴돔 1A 

장항동 867

031-904-883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