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동탄삼겹살맛집 동탄북광장맛집 이색적인 고깃집 '서민식당본점'

by marimari 2017. 3. 14.





동탄삼겹살맛집 동탄북광장맛집 이색적인 고깃집 '서민식당본점'






경기도 화성시 반송동에 위치한 

동탄삼겹살맛집 서민식당본점에 다녀왔어요

화성에 거주하는 친구집에 갔다가 맛난 고깃집이 있다해서 

처음 다녀와본 동탄북광장맛집인데요

고기가 다 거기서 거기지라고 생각하고 갔다가 

도톰한 숙성통삼겹살에 반하고 왔답니다 ㅎㅎ










9900원의 착한 가격으로 

통큰 삼겹살을 맛볼수 있는 동탄삼겹살맛집!

서민식당이라는 상호명처럼 정말 

부담없이 들르기 좋은 고깃집이었어요










잘 숙성된 통삼겹살은 

바로 불판위에 올려 노릇노릇 구어주는데요

두꺼운 고기라 언제 익혀먹나 했는데 

숙성된 고기가 노릇노릇 금방 잘 구워지더라구요









먹기 좋게 잘라 보니 부드러운 육질과 

육즙이 느껴지는 통삼겹!! 

비주얼자체가 피눈물나는역사네요 ㅋㅋㅋ











씹을수록 고소한 고기, 

육즙에 팡팡 터져나오는게 느껴지듯 정말 맛나요

쫀득한 비게살도 환상비율~

같이 구워먹는 콩나물 파채도 취향저격!!

정말 오랫만에 고급 삼겹을 먹는듯한 기분이더라고요











김치,콩나물파무침,짱아치,젓갈등 다양하게 즐길수 있어 

더 맛있게 느끼함없이 흡입할수 잇었던

동탄북광장맛집의 꼬기! 삼겹살!!!











 반찬도 잘나오고 

불판이나 고기자체가 

딱 제스타일인 고깃집이었어요












사이드메뉴도 다양하고 런치타임에는 점심메뉴도 가능해서 

언제들러도 부담없이 편히 식사할수 있는

동탄삼겹살맛집 서민식당이네요^^











경기도 화성시 노작로 199 라마다동탄호텔1층 

경기도 화성시 반송동 90-3 

031-8015-23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