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연안부두 횟집 추천 생생정보 방영 맛집, 호남회센타6호이모네

by marimari 2016. 11. 21.





연안부두 횟집 추천 생생정보 방영 맛집, 

호남회센타6호이모네









생생정보에 연안부두 횟집이 방영된날~~ 

집에서도 멀지 않고 꼭 한번 가봐야지 했는데

드디어 주말에 시간내어 다녀왔네요^^









티비에서 방영될때 해산물 킬러인 저로써 얼마나 고민이던지 ㅠ_ㅠ

제가 좋아하는 프로의 방영맛집이라 더 반갑고 ...

기대이상으로 맛있었던 연안부두 횟집 추천!!

생생정보 방영 맛집은 역시 맛보장이네요^^









티비에 방영된후라 그런지 손님이 정말 많아요~

다먹고 나올동안도 손님이 끊이질 않더라구요~~

집 근처 횟집에서 절대 볼수 없는

 스끼의 양과 회의 비주얼~~ 싱싱함도 최고구요^^












무려 60가지의 스끼다시가 

한가득 차려지니 잔치가 따로 없어요 ㅎㅎㅎ

제가 좋아하는 반찬들이 넘나 많아서 젓가락을 들때마다 

뭘 먹어야하나 고민될정도였어요







<캡쳐사진 kbs생생정보>





소문대로 스끼양도 다양하지만 손맛도 일품~~

 정말 식욕돋는 상차림이었네요











60여가지의 찬들과 해산물 회와

 바닷가재찜 물회 등등 메인회가 나오기도 전에 

배가 찰 수 잇으니 주의하라는 말도 전해듣고 ㅋㅋㅋ

조절한다고 조절했는데 정말 메인회가 

나오기도 전에 배가 차더라구요












스끼다시가 많아도 메인인 회가 맛없느면 

소용없는건데 여긴 회마져도 싱싱!!!!

왠만히 먹은후라 비릴수도 있는데

 전혀 비리지 않고 신선도를 유지하더라구요~~










이만한 가격에 판매해시면 남는게 있을까 

걱정될정도로 서비스팍팍!! 스끼다시팍팍!!나오는

연안부두 횟집 추천~~~~ 









커플,가족,단체모임등등 다양하게 찾아가기 

좋은 생생정보 방영맛집이네요^^









인천광역시 중구 연안부두로

 75번길27-2

(중구 항동 7가 58-97)

032-887-414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