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낙산해수욕장횟집 대명콘도횟집 모듬회 왕건횟집

by marimari 2016. 11. 19.





낙산해수욕장횟집 대명콘도횟집 모듬회 왕건횟집










낙산 해변을 바라다 보며 식사할수 잇어 

눈과 입이 즐거운 낙산해수욕장횟집 왕건횟집!

강원도 양양 여행에서 저녁에 들렀던 대명콘도횟집이에요











식당은 1,2층으로 되어있고 3층은 민박이 가능한곳이라 

여행하며 식사,숙박이 모두 가능한 왕건횟집~~

저녁식사,숙박이 동시에 가능하니 급 여행하시는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되어줄 포스팅이네요^^












민박이 있는지 모르고 횟집을 찾아간 우리멤버들 

진작알았다면 저렴하게 민박까지 이용했을텐데

아쉽더라구요 ㅎㅎㅎ

들어서자마자 따끈한 자리에 앉아 모듬회를 주문했어요










모듬회는 양양 주변횟집에 비교해보면 저렴한편이었어요

가격대비 스끼다시가 아주 잘나오구요

오징어깟,표고버섯강정등 별미로 맛볼수 있는 

스끼들도 있어 이색적이더라구요










횟집에는 몇가지 스끼들이 한정되어있는데 

하나하나 보고 맛보는 재미가있더라구요

양도 푸짐푸짐~~










해산물도 전부 싱싱하고~~ 바로 조리되어나오는 

따근한 음식들에 신선함이 느껴지던 대명콘도횟집이에요

낙산해수욕장에 위치한 전망좋은 횟집~~~

여행 코스로 강추하는 왕건횟집이에요









강원도 양양군 강현면 해맞이길 40

강원 양양군 강현면 주청리 2-10

010-2611-4438

033-672-443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