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강원도한우 용평리조트맛집 모두랑용평셀프한우마을

by marimari 2016. 11. 21.





강원도한우 용평리조트맛집 모두랑용평셀프한우마을









용평리조트 안에 위치한 모두랑용평셀프한우마을~~

마블링이 블링블링한 질좋은 한우를 저렴하게 먹을수 있는곳이라

근처에가면 꼭 들르는 강원도한우 맛집이에요~

고기메뉴는 물론 한우우거지탕,냉면도 맛있는 대박 맛집이랍니다~~~












모두랑용평셀프한우마을은 셀프형 

한우전문점으로 저렴한 가격에 고급 한우를 맛볼수 잇어요

그래서 그런지 가족분들이 외식장소로 많이 찾더라구요~~

저도 오랫만에 늘 먹던 삼겹살에서 벗어나 한우로 기분냈네요^^












용평리조트맛집은 먹고 싶은 부위를 

직접 골라 구입하고 숯불에 구워먹는데요

셀프형 식당이라 기본셋팅이 나오고 추가는 리필이더라구요~

야채,불판,물은 직접 리필!!이기 때문에 불판도 즉시즉시 갈수 잇어 좋아요.











숯불에 구워 숯향도 은은하고 고기 잡내는 빠지고 

육즙이 살아 더 맛나는 한우~~!

갈비살과 등심을 주문해 먹엇는데 육질이 최고~~~










고기가 어찌나 부드러운지 

아이들도 밥위에 얹어 잘도 먹더라구요 ㅎㅎㅎ

고깃집에 가면 국물을 필수로 주문해 먹는데 

긴 국물이 필요없을정도로

고기가 부드럽고, 느끼하지 않았어요^^











음식맛도 좋고 가격도 착하고~~ 

부담없이 들르기 좋은 강원도한우맛집이네요^^









033-335-1192

080-334-9292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올림픽로 715 1층 용평리조트 내

강원도 평창군 용산리 130 1층 용평리조트 내


www.강원도한우.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