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까치산역양꼬치 강서구양꼬치 맛집 두번머겅!

by marimari 2016. 11. 4.





까치산역양꼬치 강서구양꼬치 맛집 두번머겅!
천천향 화곡 양꼬치








주말에 양꼬치를 원없이 먹었는데 평일 퇴근한 친구에게
연락이 왔어요. 양꼬치 때문에 상사병 났다네요 하하...
양꼬치는 아직도 호불호가 있는 메뉴라 같이 먹으러 갈 친구가
저밖에 없거등요^^ (저는 없어서 못먹는다는..)


끌려나가는듯이 나갔지만 어느새 까치산역양꼬치 맛집으로
가자고 조르고 있는 저를 발견했죠 ㅎㅎㅎ
요기가 강서구양꼬치집에서도 유명한 곳이거든요~~~







일주일에 두번먹어도 처음먹은것처럼 맛있는 까치산역양꼬치!!
생생정보에 방영된 맛집이라

동네분들도 자주찾는 양꼬치집이라고 해요~~~









퇴근길에는 이런곳에서 술한잔 하는 낙이있죠~~
뭔가 정감가고, 안주거리도 뻔하지 않아서 넘 좋아요
양꼬치 뿐만 아니라 이색적인 중식요리를 맛볼수 잇어
저는 술자리로 자주 찾게되더라구요











양꼬치에 잡내도 없고 향도 강하지 않아서
거부감이 적은 강서구양꼬치~~~ 천천향!
자주 찾아가니 사장님께서 서비스도 가끔 주신답니다^^











양꼬치와 찹쌀탕수육 옥수수온면 양갈비살~~~
전부 고급스러운 안주가 되어줘요~



쫀득쫀득~~ 탕수육이

일반 중국집에서 배달시켜먹던거와는

비교할수조차 없네요 ~~~

고퀄고퀄!!







일반 고기집에 가면 고기로 배채우고 금방 질리게 되는데
양꼬치집에서는 사이드로 이색적인 음식들을 주문할수 있어
오래 머물다 가게되는듯하네요~~

바로바로 요리되어 나오는 음식들이 전부 작품입네당!!







칭따오도 빠질수 없죠~~~~~~~~

아이고 시원해라~~

양꼬치는 소주보단 맥주 ! 필수에요^^







뜨끈한 옥수수온면도 짬뽕처럼 금방 불지 않고

깔끔하고 개운한 국물이 일품이에요~






다양한 모임장소, 회식장소로 잘 어울리는 까치산역양꼬치~~
쌀쌀한 날씨에 불금까지 겹쳐 당장 달려가고 싶은 천천향이네요^^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1동 900-11번지 해태드림타운 1층
서울특별시 강서구 강서로7길 28


02-2692-888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