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송파구치킨맛집 거여동맛집추천 맛나닭가마솥치킨

by marimari 2016. 10. 28.




송파구치킨맛집 거여동맛집추천 맛나닭가마솥치킨





송파구치킨맛집 맛나닭가마솥치킨!!
저는 개인적으로 여러 프랜차이즈 치킨집보다
바삭바삭 아삭아삭한 튀김옷에
부드러운 살코기가 큼직한 오리지널 치킨을 좋아하는데요~
요즘엔 그런 치킨집 찾기가 힘들더라구요~~







치킨 본연의 맛을 지키며 느끼하지 않는

 담백한 치킨을 맛볼수 잇는
거여동맛집추천!!!







생생정보 도전촤강자에 방영된적도 잇는

달인의 치킨집이라고 해요 ㅎㅎ

대박맛집 발견~~^^






치맥 치맥 노래를 부르며 찾아간 송파구치킨맛집~~
오랫만에 반반치킨으로 주문해봤네요^^







가마솥에 깨끗한 기름으로 튀겨내는 치킨이라고,
상호명이 맛나닭갈마솥치킨인가봐요ㅋㅋㅋ



물을 사용하지 않고 식물추출액으로 파우더를 섞어
만든 수제 후라이드,
수제 파우더를 입혀서 튀겨내는 치킨이라
아이들도 믿고 먹을수 잇는 정직한 ! 치킨이랍니다.









정말 바삭하고 속살은 부드럽고, 맛나요맛나!!
옛날식 바삭한 치킨을 좋아하는 저에게 딱임 !!!
치킨에 빠질수 없는 생맥도 한잔씩하고 기분업업 되던날~








맛도 좋지만 치킨집 내부도 깨끗하고~~
넓어서 홀에서 먹기에도 좋은 거여동맛집추천해요~









ps.


혼자먹은게 미안해서 집에가는길 한마리 더 포장해

2차 치맥한건 안비밀~~~~~~~~~~~~~~~ㅋㅋㅋ






서울 송파구 마천로 51길
서울 송파구 마천동 176-6
02-449-6999
가게앞 주차 가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