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충북킹크랩맛집 광혜원외식장소 황금대게

by marimari 2016. 10. 29.




충북킹크랩맛집 광혜원외식장소 황금대게







오랫만에 먼 걸음으로 다녀온 충북!
워낙 장거리라 자주 볼수 없는 친구를 오랫만에 보고 왓네요~~
충북 토박이가 추천하는 맛집에서 근사한 저녁을 먹엇는데
포스팅하려고 보니 유명한 충북킹크랩맛집이더라구요~~
광혜원외식장소로 인기라는 황금대게!
싱싱한 대게와 킹크랩을 저렴하고 푸짐하게 맛볼수 잇는 맛집이에요








저희는 이날 킹크랩을 주문해 먹엇어요~
멀리 와줘서 고맙다는 친구가 쏜 저녁이라
감사히~~~~~~~~잘 얻어먹고왔네요^^








도착하면 매장앞 대형 수족관이 보이는데요
그안에 큼직한 대게,킹크랩,랍스타가 있더라구요 ㅎㅎㅎ

팔팔~~싱싱함에 일단 믿음가는 맛집^^

정말 큼직하죠~??








미리 전화를 드리고 가서 그런지

정갈하게 세팅되어잇는 상차림~~
기본찬이 정말 알차게 나오고 킹크랩이

먹기좋게 손질되어 나와요








살이 꽉차있는게 껍질사이사이로 훤히 보이더라구요~~
싱싱!!하고 실~해보이는 킹크랩에

먹기도 전에 맛잇는 느낌적인 느낌ㅠ_ㅠ








반찬들도 전부 맛있고 킹크랩이 살이 흐트러지지도 않고
넘 고소하고 쫀득해요~~
충북킹크랩맛집으로 유명할만 하더라구요 ㅎㅎㅎ







마무리로 먹엇던 대게라면과 게장볶음밥도 짱짱~~
연령층 상관없이 모두 좋아하는 음식인만큼
광혜원외식장소로 딱~~ 입니다 ^^







맛도 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기분좋은 저녁식사~~
친구덕에 눈코입이 호강하던 날이었네요^^







충청북도 음성군 금왕읍 대금로 1416
지번 충청북도 음성군 금왕읍 무극리 551-29

043-878-7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