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방배역맛집 방배닭갈비맛집 치즈퐁닭갈비에 볶음밥까지! 열혈닭갈비

by marimari 2016. 8. 4.




방배역맛집 방배닭갈비맛집 치즈퐁닭갈비에 볶음밥까지! 열혈닭갈비







점심으로 다녀온 방배역맛집 열혈닭갈비에요
닭갈비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꼭 한번 다녀올만한 방배닭갈비맛집인데요
양도 푸짐하게 나오고, 볶음밥까지 알차게 먹을수 잇는 메뉴라
데이트코스로 점심에 들르거나 시원한 맥주한잔에 술안주로도 최고인 닭갈비~!!
방배역 먹자골목에 위치해 있어서 모임장소, 회식장소로도 좋을것 같네요








방배역 먹자골목 초입에 위치해 있는 맛집!
화학 조미료를 쓰지 않고, 닭도 국내산 생닭만을 사용해서
깔끔하고 맛있는 닭갈비를 맛볼수 있는곳이랍니다!









저희는 치즈퐁닭갈비를 주문했어요 닭갈비에 야채, 중간을 갈라
가득~~치즈를 채워주시는데 치즈도 100% 자연치즈를 사용해서
엄청~~고소하고 느끼하지 않더라구요^^








한눈에봐도 푸짐한 양!!!!
요즘 밖에서 한끼 먹으려면 부담가는데,
요긴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고,
닭갈비에 볶음밥까지 먹을수 잇어서 정말 든든하더라구요~

더운여름 시원한 생맥과 함께하니 천국이 따로없네요 ㅎㅎ








야채도 신선하고 국내산 질좋은 닭이 잡내없이 깔끔하고 부드러워요
치즈가 많이 들어가서 매콤한 맛을 가리고 느끼할까 싶었는데
매콤한 맛과 고소한 맛이 조화롭게 어울어져서 넘나 맛있는 닭갈비!
아이들도 좋아할만한 메뉴인것 같네요 ^^







요즘 메뉴를 정할때 고민이 많은데 ㅎㅎㅎ
매콤한 양념에 고소한 치즈까지 입맛을 확 당기더라구요~~~~
간만에 볶음밥까지 클리어하고 왔답니다!^^







치즈에 퐁퐁~~~ 찍어먹는 맛도 있어요 ㅎㅎ

비주얼적으로도 최고 ㅠㅠㅠㅠ








자리도 넉넉하고 내부가 깔끔하고 위생적으로도 깨끗해서
모임장소로도 추천하고 싶은 방배닭갈비맛집이에요^^~





더운날 입맛을 돋구어주는 닭갈비 비줠~~

폭염 주의보가 내리는 요즘,

시원한 내부에서 매콤한 닭갈비로 집나간 입맛 되돌려왔네요 ㅎㅎㅎ





서울 서초구 방배로 83-9
(방배역3번출구 먹자골목 입구)

02-577-589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