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천안대게 저렴하게 먹을수 있는 천안모임장소 가영대게나라

by marimari 2016. 8. 8.



천안대게 저렴하게 먹을수 있는 천안모임장소 가영대게나라





고급스러운 상차림!! 가격대비 푸짐하게 나오는

음식들로 모임장소로 딱인 천안대게 맛집
가영대게나라 다녀왔어요~




대게를 생각하면 외식,회식비용이 부담스러운데
요긴 음식이 다양하게 잘나와서 인원이 많을수록

저렴하게!실속있게 먹을수 잇을것 같네요~










천안모임장소중에서도 기분도 내고,

색다른 음식으로 외식하기 좋은 가영대게나라인데요
싱싱하고 큼직한 대게 뿐만아니라 기본으로 차려지는

스끼다시들이 정말 고급스럽게 잘나오는곳이에요







랍스터,장어,참치,대게,코스요리등 메뉴도 다양하고

간단히 식사하기 좋은 메뉴들도 많더라구요
오랫만에 대게 먹을생각에 두근두근!!하는 마음으로 궈궈!!!









예약하고 찾아가니 시간에 맞게 기본 세팅을 해주셨는데
도착하자마자 보이는 상차림에 기분좋아지더라구요~~
대접받는 느낌이 드는 고급진 음식들^^








대게와 참치 랍스타 회를 같이 먹을수 있는 세트메뉴도 다양한데
이집은 영덕대게 도,소매 전문점, 참다랑어 전문점이라 다른 가게에 비해
질좋으면서 저렴한 대게를 맛볼수 있어요~~
내부 자리가 넓고 룸도 마련되어있어서 모임장소로 딱 좋았던 천안대게맛집








대게가 몸에 좋다는건 다들 아시죠?
오랫만에 기운보충하는 마음으로 원없이 먹고 온 대게에요~
스끼다시들이 다양하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반찬들도 많이 나와서

가족모두 맛있게 먹을수 있을듯해요








큼직하고 껍질안에 살이 꽉~꽉 채워져 있는 대게!
껍데기에 볶음밥도 올려져서 나온답니당 ㅎㅎㅎㅎ
대게로 배채우긴 정말 오랫만이네요
고소한 대게, 내장도 넘나 맛있고,
비리지 않고 고소함이 제대로에요~~~













대게를 오랫만에 먹엇는데 성공적인 맛집을 찾아 넘 기분좋은 식사였어요
모두 맛있게 먹었다니 찾은 보람도 있더라구요 ㅎㅎㅎㅎ
반찬 하나하나 대충나오는법이 없는 가영대게나라~~~
식사 대접하는 장소로도 추천하고 싶은 천안모임장소에요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신촌로 24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신방동 784-1

041-570-8116
www.gycrab.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