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군산맛집추천 수송동고기집 마루벌돌구이에서 대패삼겹!!

by marimari 2016. 7. 11.





군산맛집추천 수송동고기집 마루벌돌구이에서 대패삼겹!!







전북 군산에 위치한 수송동고기집

마루벌돌구이에서 든든저녁해결한날~~


토속적인 분위기의 군산맛집추천!
큰 돌마루판에 구워먹는 고기가 넘나 먹음직스러운 곳인데요~~
모범 음식점에도 선정된 맛집이라 깔끔하고,

고기질도 좋으면서 가격은 착한 곳이에요~







우결,생생정보통맛집등 티비방영으로 더 입소문 난 군산맛집~~
대패삼겹살로 주문했는데 고기가 정말 신선해보이고.

쌈채소도 아삭아삭 살아있더라구요~






반찬도 꽤 잘나오고 셀프코너에서

리필해다먹을수 있어서 편했어요






어린아이들을 위한 놀이방도 마련되어있으니

가족외식으로도 편한 장소가 되어주겠죠 ?

식사시간이 길어지면 아이들이 지루해하는데~~

식사후에도 놀공간이 있으니 좋을것 같네요 ^^






저희가 주문한 대패삼겹살~~ 돌돌 담겨나오는

대패삼겹살이 정말 좋은 고기라는게 느껴지더라구요
밑반찬은 개인반찬으로 백김치,깻잎짱아찌,소스,마늘이 나오는데









고기를 구워먹는 돌판이 큼직해서

 개인반찬으로 작게 나오는게 오히려 먹기 편하더라구요 ㅎㅎ
쌈채소나 국은 같이 먹을수 있도록 나온답니다^^








고기를 구워먹는 돌마루판이 상당히 넓고 큼직해요~
적정온도가 되면 고기를 올려 구워주는데,
온도가 올라가면 구워주기 때문에 고기의 육즙과 육질이 살아있어요~~~







루돌판에 가장자리에 밑반찬으로 나온 콩나물, 김치를 올리고
대패고기를 샤샤샤~ 펴서 올려주니 금방 구워지더라구요 ㅎㅎ









얇은 고기인지라 오래 기다릴필요도 없고

금방 금방 싸먹을수 있어 좋더라구요 ㅎㅎ









돌판으로 되어있어 고기가 금방 타지 않고,

골고루 익는게 장점인것 같아요 ㅎㅎ
쌈채소도 전부 신선하고, 리필해다 먹는 찬들도 넘 맛있었어요 ~









고소하고 질기지 않아서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은 대패!!

대패 삼겹살은 오랫만에 주문해먹어봤는데 ㅎㅎ

간만이라 그런지 더 맛있더라구여 ~~

대패삼겹살 이후에 볶아먹는 밥도 예술이었어요 ~~






수송동고기집중에서도 모임장소로 인기라고 하는데,
착한가격에 푸짐하게 먹을수 잇으니 회식장소로 딱 좋을것 같네요~
서비스도 좋고, 깔끔한 고기집이라 술한잔하며 식사하기 편했던 군산맛집추천해요~~








063-443-9233

전라북도 군산시 축동안길 56
전라북도 군산시 수송동 803-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