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혜화역 양꼬치 추천 대학로 모임장소로 제격이에요 :혜화양육관

by marimari 2016. 6. 13.




혜화역 양꼬치 추천 대학로 모임장소로 제격이에요 :혜화양육관







대학로 모임장소로 제격인 혜화역 양꼬치 추천해드려요~
혜화양육관은 티비에도 방영되적이 있는 양꼬치맛집인데요
양고기에 잡내가 없고 깔끔하고 고소한맛이 좋더라구요
처음 접하시는분들이 비리거나 잡내에 꺼려하실때가 많은데
여기는 정말 고기가 부드럽고 고소해요









대학로에서 이미 오래전에 자리잡은 혜화 양꼬치집!
양꼬치의 향신료 향이 강하지 않아서

부담없이 먹기 좋은 양고기집이에요


저희가 주문한 고급 삼각갈비와 양꼬치 양갈비살 꼬치는
그런 향과 잡내가 더 적어서 거부감이 없어요
대부분 양고기를 안좋아하시는분들도
여긴 단골로 찾는다고 하더라구요~








고급삼각갈비!!
양고기중 가장 맛있는 부위라고 할수 있죠><
스테이크 용으로도 많이 쓰이는 부위라서

고기를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100% 맛있게 드실수 있는 고급삼각갈비에요







숯불에 구워먹기 때문에 숯향이 베어

 더 고소하고 속이 부드러워요~
적당히 익혀 먹어서 질기지 않고 맛난 양고기!
소스로는 겨자소스,소금이 나와서 입맛별로 찍어먹을수 있어요~









같이 주문한 양꼬치!!
양갈비살꼬치 역시 부드러운 양꼬치에요~
안먹어본사람은 있어도 한번 먹어본사람은 없다는 양꼬치!








한두번이면 금방 적응되는 양고기는

먹은뒤에 자꾸 생각나는 메뉴랍니다 ㅠㅠ
주말에 모임이 있을때는 항상 제가 추천하는 양꼬치 ㅋㅋㅋ
요긴 이미 대학로 모임장소로 많이 찾는것 같더라구요
테이블도 깔끔하고 양고기가 정말 신선하게 잘나와요~









양꼬치나 양고기 자체를 못드시는분들도
술안주로 주문할수 있는 사이드메뉴가 다양하니 부담없을것 같네요~
추가로 주문한 옥수수냉면도 너무 시원하고 맛있어요~~








고소한 면발과 시원한 육수가 냉면보다 훨씬 제 입맛!!!
양꼬치뿐만 아니라 다른 사이드나 요리 메뉴도 맛있는곳이라
소문이 자자한 곳이거든요 ㅎㅎ








한 프로그램에서 양꼬치는 칭따오를 외칠때마다
저는 입맛을 다시는 양꼬치 매니아..ㅋㅋㅋㅋ
지금도 숯향 은은히 나는 양꼬치에 시원한 맥주한잔 하고 싶어지네요~






서울시 종로구 대명1길 23번지
서울시 종로구 명륜4가 36-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