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강릉막국수맛집 경포호맛집 제대로 된 남향막국수

by marimari 2016. 6. 12.




강릉막국수맛집 경포호맛집 제대로 된 남향막국수








강원도 강릉에서 찾은 막국수맛집!!
제대로 된 막국수를 맛볼수 있는 경포호맛집이에요~~~
물막국수,비빔막국수 메밀전,메밀찐만두
메뉴들이 쌩뚱맞은게 없이 모두 조화로운 강릉막국수맛집!~~~










막국수와 메밀전,메밀찐만두 푸짐히 주문해 놓고
막걸리 한잔과 배불리 먹고 나왔던 <남향막국수>
돌아오고 나서 이집이 어찌나 맴돌던지요 ㅠㅠ
집근처에서는 절대 맛볼수 없는 경포호맛집이었어요.






요즘들어 면종류 음식들을 좋아하는데
이것도 날씨와 연관이 있겠죠~?
입맛없을땐 역시 면종류가 진리!!









시원한 육수에 가는 국수가 정말 맛있었던 물막국수!!!
막국수 면이 정말 얇고 부드러워서 입안에 후루룩 감겨요~
냉면과는 또 다른 매력의 막국수~~~~



국물이 시원하면서 깔끔해서 먹고나서도 입안이 개운해지구요~
더부룩했던 속이 뻥 뚫리는 기분이었어요










같이 주문한 회 비빔막수는
매콤한 양념이 면과 따로놀지 않더라구요
가오리회가 들어가는데 회도 넉넉히 들어가서

곁들여 먹기 좋아요



막국수는 면이 중요한데 면이 정말

부드럽고 씹을수록 고소하더라구요
역시 막국수맛집!! 엄지척!!!










맛집에 찾아가면 물,양념 둘중 하나는 늘 아쉬웠는데
요긴 물막국수,비빔막국수 둘다 맛있어서
남김없이 비워버렸네요^^









사이드로 주문한 메밀찐만두와 메밀전은

막걸리 안주용이 되어줬어요 ㅎㅎㅎ








메밀찐만두는 처음 먹어봤는데 정말 속이 꽉꽉!
만두 피도 쫀득하고 넘나 맛있는것><









많은 양이라 남길까 했지만
메밀전이라 더 고소하고 얇아서

막국수와 같이 먹어도 부담없던 메뉴~


전을 주문하면 가운데부분은 늘남기는데~~ㅋㅋ
얇은 메밀전은 역시나 끝까지 손이가네요







주문한 전 메뉴가 맛잇었던 남향막국수~
막국수집 고를때마다 실망할때가 있어서 늘 아쉬웟는데
요긴 정말 맛집이에요~
강릉에서 막국수집 찾으시는분 꼭 한번들러보세요^^





문의 : 033-644-11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