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월곶맛집 저렴한 시화공단횟집 진애연에서 제철광어 먹구왔어요~

by marimari 2016. 6. 21.



월곶맛집 저렴한 시화공단횟집  진애연에서 제철광어 먹구왔어요~








착한 가격 싱싱한 해산물을 맛볼수 있는

월곶맛집 진애연 소개해드려요~
사장님이 활어차를 보유하고 계셔서 신선한 해산물을

부담없는 가격에 배불리 먹을수 있는곳인데요
내부는 상당히 깔끔하고 고급스러워서

모임장소나,상견례,회식,접대장소로도
인기라고 하더라구요~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활어를 볏짚으로

숙성시킨 횟집으로도 유명한 시화공단횟집이에요









저희는 이날 광어를 주문해먹었는데요
2인주문인데도 스끼가 다양하고 푸짐하게 나오더라구요~
해물스끼부터, 반찬들 하나하나 정성이 담긴 음식들!
고급 일식집에서 먹는듯 접시 하나도 고급스러워보여요~









깔끔하고 조용한 분위기에 음식들도 예쁘게 담겨나오고
밖으로는 바다가 훤히 보여서 기분나던 한끼에요
특히 해산물에 싱싱함이 넘치더라구요~










비린걸 싫어하는 친구도 여긴 회가 비리지도 않고
냄새도 안난다며 맛있게 먹더라구요
저는 워낙 해산물 킬러인지라,
코박고 폭.풍.흡.입ㅋㅋ
양도 넉넉하게 나와서 한끼 든든히 먹을수 잇었어요.








요즘 광어철이라더니 광어가 정말 맛있어요~
회가 쫀득하고 고소하고ㅠㅠ
뭐든 제철에 먹는게 맛도 좋고 영양에도 좋겟죠 ㅎㅎ







저렴한 가격이지만 스끼도 빵빵!
코스처럼 잘나오는 음식들에 기분좋게 먹은 식사였네요~
평일에 갔는데도 손님들이 많은걸보니
맛집은 맛집인가 봅니다^^


월곶의 명소라고 할만큼 유명한 시화공단횟집이니
근처가심 한번 들러보세용^^








경기도 시흥시 월곶해안로161번길 5-1
경기도 시흥시 월곶동 1013-19
031-317-099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