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안면도맛집 안면도게국지 잊지못해 또찾은~! 안면도맛집! 안면도게국지 딴뚝통나무집

by marimari 2013. 5. 20.





안면도맛집 안면도게국지 잊지못해 또찾은~! 안면도맛집! 안면도게국지 딴뚝통나무집






딴뚝통나무집









제가 좋아하는 지역음식중에 하나~~!!

안면도에서 먹는 게국지!!!

몇 달 전에 안면도맛집 딴뚝통나무집에서 먹은

게국지랑 간장게장에 홀~딱 반해서

며칠전부터 계속 생각나는거에요ㅜㅜㅜ

그래서 안되겟다 싶어서 친구네 가족이랑 안면도로 꼬우~











안면도맛집 딴뚝통나무집은 이름처럼

통나무로 지어진~

그런 그림같은!!! 식당이었어요

꽃도 피어있고~~ 봄내음 물씬!










안면도에 왔는데

꽃게요리 안먹고가면

왔다갔다고 할 수없는것 아니겠습니까~~~~

으하하하

기대만땅!











반찬만으로 푸짐해지는 상!

반찬도 다 맛있어요~~

집에서 먹는 건강한 반찬!










드디어 나올것이 나왔습니다~~~~

안면도맛집 안면도게국지맛집 딴뚝통나무집의 기본!!!!

간장게장~~~














게딱지에 밥투척!

밥도둑이죠 ㅋㅋㅋ

이런말도 이제 식상할정도에요~

어렸을때 밥 안먹다가도 간장게장에 밥 비벼주면 그렇게 잘먹었데요~

어려서부터 미식가였나봐요











살이 통통~~하게 오른 간장게장!

요놈요놈~~너때문에 안면도에 안올수가 없잖니!

안면도맛집 안면도게국지맛집 딴뚝통나무집~

꽃게요리가 다 맛나용

간장게장도 짜지않고... 비리지가 않아서 

밥이 정말 무한대로 들어간답니다











안면도의 명물~~ 게국지.!!

게국지에 들어간 큼직한 꽃게 살 보이시죠?

진짜 오동통통~~~ 쫄깃하고 부드럽고

오늘 꽃게들로 신나는 날이네요

게국지에 양념게장에 ㅋㅋㅋ









안면도게국지맛집 딴뚝통나무집~~~!!!

게국지에 꽃게뿐 아니라

안면도의 다양하고 싱싱한 해산물들이 푸짐하게 있어서

골라먹기 참 좋았어용!

새우도 먹고~~먹고먹고 또먹고!

친구는 게국지가 뭔지도 몰랐데요!!!!!!!!!!!

참내원~~ 이걸 모르다니! 

앞으로 게국지때문에 안면도 와야겠다면서 모두 반함반함~~

국물까지 싹쓸이해서 먹었답니다










안면도맛집 안면도게국지

딴뚝통나무집

충남 태안군 안면읍 승언리  60-42

041-673-334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