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동인천 맛집 동인천역 맛집 피자집 350도 화덕피자

by marimari 2013. 5. 14.

 

동인천 맛집 동인천역 맛집 피자집

 

350도 화덕피자

 

 

 

 

 

 

동인천 맛집 동인천역 맛집 피자집 350도 화덕피자

맛있는 루꼴라 피자

 

 

 

 

 

 

 

친구들과 동인천에서 모임이 있엇어요

장소를 정하고 만난 것이 아니었기에 각자 맛집을 한군데씩 알아오기로 했죠

다들 개성이 강해서 무얼 먹을때마다 의견충돌

이번에는 꼼수를 부려 이런 방법을 찾았어요

그중 절충선을 찾는 것이죠

ㅋㅋ

 

 

 

 

 

 

 

 

 

우리는 다 같이 만나 각자 맛집을 이야기했어요~~

술과 어울리는집 비오면 어울릴 음식 ~~등등

오늘은 날씨도 화창하고 쫌 우아하게 먹는 것이 좋겠다는 의견을 절충

한 친구가 추천한 350도 화덕피자에 오기로 했죠

 

 

 

 

 

 

 

 

 

와~~생각보다  크고 넓고 우아했어요

빛도 오늘 날씨를 충분히 느낄만큼들어고 ~~기분 짱인데요

350도 화덕피자집을 들어왔더니 치즈냄새가~~~

음~~~~좋당!!!

친구에게 오늘 맛집 탁월하다며 엉덩이 톡톡 ~~ㅋㅋ

두둘겨줬어요~~잘했어~~치타~~ㅋㅋ

 

 

 

 

 

 

 

 

동인천 맛집 동인천역 맛집 피자집 350도 화덕피자

 

 1층 매장에서 바로 이탈리안 방식의 화덕  피자를  구워주더라구요

1, 2층으로 되어있는 굉장히 넓은 350도화덕피자는 동인천에서는

꽤 유명한가봐요 손님들이 꽤 많았아요

 

와인셀러에 다양한 와인들도 차 있고

다음에는 남친과 저녁에 와서 와인도 한잔 하며 분위기 잡아야겟다고 얘기했죠

ㅋㅋ

 

 

 

 

 

 

 

 

동인천 맛집 동인천역 맛집 피자집 350도 화덕피자

 

점심시간 런치세트~~가격이 이렇게 착해도 되는건가요~~

와~~횡재한 기분이었어요

이렇게 고급스러운 장소에서 고급스러운 음식을

가격은 저렴~~~완전 굿이죠

 

꺅

 

 

 

 

 

 

 

 

 

 

우리는 루꼴라피자 블루베리피자~그리고 샐러드 이렇게 주문했어요

제일 먼저 나온것는  카프리제샐러드

와~~맛있겠당~~

 

하트3

 

 

 

 

 

 

 

 

데코레이션도 이쁘게 나와서 먹기가 아까웠어요

다들 핸드폰들고 사진 찍고 먹겠다고 난리법석!!!

 

신선한 야채에~~치즈에   토마토 바질이 어우러진 

아주 고소하가 상큼한 샐러드였어요

 

 

 

 

 

 

 

 

신선한 토마토 한입~~야채도 한입~~

고소한 치즈와 함께 먹으니~~입안이 행복해지는데요

완전 상큼한 샐러드~~최고였어요!!!

 

 

 

 

 

 

 루꼴라 피자에요~~

 

동인천 맛집 동인천역 맛집 피자집 350도 화덕피자

 

보기만해도 맛있게 생긴 루꼴라피자

눈으로도 맛있게 먹을 수있게 나오는 그런 맛집이란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ㅎ

 

 

 

 

 

 

 

 

루꼴라가 듬뿍 올라간 피자~거기에 치즈가루 솔솔

일단 하나씩 앞접시에 갖다 놓고

루꼴라가 떨어지지 않게 그 모양 그대로~~

ㅋㅋ

루꼴라피자는 가격도 착하고 맛은 최고급에 아주 기분좋은 피자에요

 

동인천 맛집 동인천역 맛집 피자집 350도 화덕피자

 

 

 

 

 

 

 

 

루꼴라와 피자를 한엡에 쏙

음~맛나당~~~맛나당

신선한 토마토 소스에  루꼴라가 아주 잘 어울렸어요

 

 

 

 

 

 

 

 

아주 담백하고 상큼해서 계속 먹게되더라구요

저칼로리 음식이라고 하니 다요트를 생각하는 우리는

조금 걱정이 덜해지는데요

ㅋㅋ 탁월한 선택이야 를 외치며 먹엇어요

ㅋㅋ

 

 

 

 

 

 

 

 

 

이번에는 블루베리피자에요

요즘 한창 뜨고있는 블루베리~~

블루베리는 참 다양하게 쓰이는 것 같아요

몸에 좋고 어느 음식에나 다 어울리는 블루베리란

생각을 다시한번 했답니다

ㅋㅋ

 

 

 

 

 

 

 

 

먹음직스런 불루베리피자는 처음이었는데요

새로운 음식을 맛보게 되는 설레임이 있더라구요

완전기대에 차서 앞접시에 갖다 덜었어요

 

블루베리 소스와 블루베리의 토핑이 아주 상큼하고

향이 좋은 피자였어요

여자에게 특히 좋다는 블루베리피자

오늘 몸도 건강해지면서 다요트에 좋은 영양만점

피자를 골고루 먹고 가는 기분이었답니다

 

 

 

 

 

 

 

우리는 오랜만에 맛있는 피자를 먹고 났더닌 행복해더라구요

보통은 프랜차이즈 피자만 먹다가 화덕에 구운 피자를 먹으니

많이 먹어도 속이 더부룩하지 않고 편안하고 아주 좋았어요

 

포장도 된다고 해서 저는 블루베리피자를 한판 포장했어요

피자좋아하는 엄마와 동생을 줘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동인천 맛집 동인천역 맛집 피자집 350도 화덕피자

 

대박

 

 

 

 

 

 

350도 화덕피자

032-765-9122
인천광역시 중구 인현동 20-1번지 1,2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