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강릉막국수맛집- 경포맛집 남향막국수에서 막국수먹고 안목해변으로-

by marimari 2016. 3. 18.

 

 

강릉막국수맛집- 경포맛집 남향막국수에서 막국수먹고 안목해변으로-

 

 

 

 

 

 

 

강릉 놀러가서

바다도 보고 맛있는것도 많이 먹고~

 

하루는 경포호 가서 구경하고

남향막국수가서 막국수 먹고

안목해변으로 이동했어요

 

 

 

 

 

 

 

주차공간 넉넉하고

안에 자리도 많더라구요~

 

물노 식사시간 아닌데 손님도 조금 있었고 ㅎ

 

 

 

 

 

 

우린 한쪽에 자리잡고 앉아서

 

 

 

 

 

 

 

주문을 했어요!!!

 

 

 

 

 

 

 

메밀전 하나에

비빔막국수 둘에 물막국수 하나!!!

 

 

 

 

 

 

 

메밀전 너무 맛있었어요!!!

 

 

 

 

 

 

 

 

메밀은 항상 좀 퍽퍽한 느낌도 있고

꺼슬거린다는 느낌도 있었는데

남향막국수에서 먹은

메밀전이랑 막국수는 완전 부드러움

 

 

 

 

 

 

 

물막국수도 완전 시원하면서도

깔끔한 맛이 좋았어요!!!

 

일반 막국수집과는 차원이 다른 육수~

 

 

 

 

 

 

부드러운 막국수면에

식초,겨자 살짝 쳐서

먹어도 맛있고

 

반찬으로 주신 열무랑 먹어도 완전 맛있어요

 

 

 

 

 

 

 

비빔막국수도 맛있었는데

육수를 살짝 넣어서 비비면

훨씬 잘 비벼지기도 하고 부드럽게 먹을수 있어요

 

 

 

 

 

 

 

면이 워낙 부드럽게 넘어가다 보니

진짜 금방 먹은거 같아요

 

양념도 너무 맛있고

특히 면이 맛있엇어요

 

 

 

 

 

 

묵막국수도 그렇고

비빔막국수도 그렇고

싹싹 다 비워서 먹고 나왔답니다~~~

 

 

 

 

 

 

다먹고 차로 달려 10분쯤?

안목해변에 도착했어요~

 

여기 카페도 많고~

커피마시면서 바닷가 걷기~

완전 너무 기분좋았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