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성균관대맛집- 대학로찜닭맛집 내가찜한닭에서 맛본 치즈찜닭-

by marimari 2016. 3. 2.

 

 

 

성균관대맛집- 대학로찜닭맛집 내가찜한닭에서 맛본 치즈찜닭-

 

 

 

 

 

 

언제먹어도 질리지않는 찜닭.

 

 

 

 

 

 

 

오픈할인이벤트를 한다니

그냥 지나칠수없으니까 ㅎㅎㅎ

 

 

 

 

 

 

안쪽에는 손님들이 있어서

우리는 창가로 자리 잡음 ㅎ

 

 

 

 

 

 

 

메뉴는 안동찜닭과 매콤고추장찜닭

 

근데 이걸 순살로도 먹을수 있고

치즈가 올라간걸로도 먹을수있어요~

 

 

 

 

 

 

 

우리는 순살안동찜닭에

치즈 올라간걸 먹었어요!!

 

 

 

 

 

 

 

생각보다 푸짐한 양에 1차로 놀라고

치즈가 쭈욱 늘어날때 2차로 놀라고

순살이 완전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어요

 

 

 

 

 

 

 

 

안에 감자랑 당면 골라서 먹는 맛도 있고

 

겁나 맛있어서

숨도 안쉬고 먹음 ㅠㅠ

 

 

 

 

 

 

 

치즈 올라간거는

순살로 하기를 잘한거같아요~

 

치즈가 닭고기에 붙어있는데

뼈 발라먹을 생각하니 엄청 귀찮더라구요~

 

 

 

 

 

 

 

배달도 된다니

이거 완전 매력적이다 ㅠㅠ

 

바로 근처에 CGV있어서

찜닭 먹고 바로 영화보러 다녀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