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배낭과 지도

무주리조트펜션 숙박할인되는곳에서~ 무주단체펜션 무주펜션숲~

by marimari 2016. 1. 26.

 

 

무주리조트펜션 숙박할인되는곳에서~

 

 

 

 

 

 

무주리조트에 가면서

근처 펜션에 숙박을 잡았어요.

 

평도 좋고

친구한테 소개도 받은

무주펜션 숲

 

완전 대만족 :)

 

 

 

 

 

 

우리는 단체로 가는거라

단체로 묵을 방이 필요했는데

 

여기는 독채이면서 단체 방이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특히 이 파란건물은 방이 두갠데

그 두개를 단체로 사용할때는 둘다 한번에 사용할수있더라구요~

 

더 좋음!!!!

 

 

 

 

 

 

 

 

 

그 중에 한 방은 헬리오스

복층 방이었어요

 

1층에 방 하나 / 2층에 방 하나 ㅎㅎㅎ

 

 

 

 

 

 

 

 

들어가자마자 파우더룸 같은 공간이 있고

 

 

 

 

 

 

 

 

 

1층 방은 침대는 없지만

바닥이 뜨끈뜨끈 ㅎㅎㅎ

 

 

 

 

 

 

 

안전한 계단으로 2층에 가면

 

 

 

 

 

 

 

2층 방 앞에

소파 있는데

자꾸 저기 앉아서 수다 떨게되고 ㅎㅎㅎ

 

 

 

 

 

 

 

2층은 침대방 ㅎㅎㅎ

 

조금 좁은 듯 싶을수 있지만

테라스가 있어서 다 커버됨~~~~

 

 

 

 

 

 

 

 

풍경이 너무 예뻐서

보고만 있어도 마음이 편해진달까?

 

 

 

 

 

 

 

 

1층에 있는 또 다른 방은

모르페우스~~~

 

여기는 복층은 아닌데 방이 두개가 있어요~

둘다 침대방 ㅎㅎ

 

 

 

 

 

 

 

 

거실이 넓어서 놀때는

여기서 놀고

 

잘때는 방에 가서 흩어져서 자고 ㅎ

 

 

 

 

 

 

 

 

 

 

주방 옆쪽으로 방이 하나가 있고

거실 옆에 방이 하나가 있고

 

근데 다음날 아침이 되면

왜 다들 거실 방바닥에 이불 덮고 누워있는지는

아무도 모름 ㅎㅎㅎㅎ

 

 

 

 

 

 

 

 

폭신하고 깨끗한 방-

오래된 펜션인걸로 알고있지만

관리도 잘되있고 청결했어요!!!

 

 

 

 

 

 

 

 

ATV도 이용할수 있는데

우린 스키를 타러 온거니까 ㅎㅎㅎ

 

이건 다음기회에~~~

 

 

 

 

 

 

밤이 되니 더 예쁜 무주펜션 숲!!

 

방이 다 독채펜션이라서

놀러오기 너무 좋은거 같아요~

 

무주에 온다면 또 와야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