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배낭과 지도

강화가족펜션- 아늑한 루체펜션에서 힐링했네요-

by marimari 2015. 12. 16.

 

강화가족펜션- 아늑한 루체펜션에서 힐링했네요-

 

 

 

 

 

 

 

강화도 루체펜션에 다녀왔어요.

 

 

 

 

 

 

저희가 묵은 방은

원룸형태였어요~

 

그래도 바베큐장이 테라스에 따로 있어서

고기냄새는 별로안나요

 

 

 

 

 

 

 

 

나란히 침대가 있어서

친구들이랑 놀러와도 좋을거같네요

 

저희는 가족끼리 와서 더 편하게 쉬었어요

 

 

 

 

 

 

 

주방도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있구요

기본적인 주방 식기는 다 갖춰져있어요

 

 

 

 

 

 

 

 

 

인테리어가 화려한건 아닌데

작은 소품들 하나하나가

센스있달까?

 

편하게 쉴수있었어요

 

 

 

 

 

 

 

 

 

 

역시 우리 가족의 모임장소는 거실이죠!!!!!!

티비틀어놓고 앉아서 도란도란 수다~~

 

 

 

 

 

 

 

방에 바로 연결되어있는 테라스에서

고기도 구워먹고~~~

완전 맛있게 먹고 오니

힐링도 되고 가족이 더 화목해진거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