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배낭과 지도

가평커플펜션- 깔끔하고 예쁜 커플룸있는 아침고요수목원펜션 쿠잉펜션-

by marimari 2016. 1. 29.

가평커플펜션- 깔끔하고 예쁜 커플룸있는 아침고요수목원근처펜션 쿠잉펜션-

 

 

 

 

 

 

 

 

스파가 있는 예쁜펜션 발견.

가평 쿠잉펜션

너무 예쁘면서도 깔끔해서

좋았어요

 

방에 들어가는 순간

따뜻하게 난방 켜놔주셔서 어찌나 좋던지~

얼은 몸이 한순간 풀리더라구요

 

 

 

 

 

 

 

방에 제트스파도 있고 흔들의자도 있고

인테리어도 너무 예쁘고

소품도 가구도 너무 마음에 들어서

방에 옮겨놓고싶었어요

 

 

 

 

 

 

 

특히 이 그네의자는

앉으면 너무 편안해서 헤어나올수가없어요 ㅎ

 

바닥도 타일로 되어있어서 추울까 걱정했는데

오히려 따뜻해서 바닥에서 잘까 1초정도 고민했었다는..... ㅎㅎㅎ

 

 

 

 

 

 

 

침대도 너무 푹신하고

이불도 깔끔하게 세탁이 되어있어서

개운하게 자고 일어났어요

 

 

 

 

 

 

 

 

특히 스파를 하고 잤더니

몸의 피로도 날아가고

너무 개운하고 깊은 잠을 잔거 같아요!!

 

여행오면 잠들기 쉽지않은데 말이죠 ㅎㅎ

 

 

 

 

 

 

 

전체적으로 호텔처럼

시설이 좋으면서

 

가구나 전자제품도 고급제품들이더라구요~

 

 

 

 

 

 

 

 

인테리어에 너무 센스가 있어서

나중에 방을 인테리어한다면

이런 느낌으로 할까 라는 생각이 들어서

더 열심히 사진찍었어요 ㅎ

 

 

 

 

 

 

 

특히나 주방!!

 

냉장고도 너무 예쁘고

아일랜드 식탁도 마음에 들고

 

주방 식기도 다 준비되어있구요~

 

 

 

 

 

 

주방에만 있고 싶더라구요~~~~

 

펜션 전체의 디자인도 너무 예쁘고

너무 편하게 쉬고 온거같아서

너무 마음에 듬!!

 

쿠잉펜션 좋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