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일산곱창맛집- 일산라페스타 맛집 중에 찾은 착한한우곱창-

by marimari 2015. 12. 9.

 

일산곱창맛집- 일산라페스타맛집 중에 찾은 착한한우곱창-

 

 

 

 

 

 

 

 

착한한우곱창은

구 거북곱창이더라구요~~~~

 

일산라페스타거리에서 거북곱창을 찾아오면

그 자리에 착한한우곱창이 있어요!!

 

 

 

 

 

 

 

 

가격은 완전 착해요!!!!

 

곱창도 저렴하지만

모듬의 가격이 내려간걸 보면 자동으로 모듬 주문 ㅎ

 

 

 

 

 

 

 

반찬은 단촐하면서도

이와중에 선지국은 왤케 맛있징?

 

완전 강추-

선지국 좋아하는 1인으로서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생간과 천엽!!

 

안먹는 사람도 많지만

이거 안주면 왠지 섭섭해서

자꾸 주는 집으로 찾아가게 되요 ㅎ

 

 

 

 

 

 

 

신선해서 더 맛있어요

 

 

 

 

 

 

 

모듬에는

곱창,대창,막창,염통,차돌박이가 나와요

그리고 떡이랑 감자는 조금씩 ㅎ

 

 

 

 

 

 

 

차돌박이 먼저 지글지글 ㅎ

이게 또 입맛 돋구는데 선수죠 ㅎ

 

 

 

 

 

 

 

 

맛있게 익은 차돌박이는

더 익기전에

바로 한입 냠!!!!

 

먹고 나니 더 배가 고파졌어요 ㅠㅠ

 

 

 

 

 

 

 

 

라면은 셀프라고 적혀있었어요!!!

 

처음에는 귀찮다생각했는데

배가 고프니 가서 물을 끓이게 되는

제 자신을 발견햇어요

 

 

 

 

 

 

 

물 조절과 가루소스 넣는 양은

정해진게 아니라서

자기 취향따라!!

 

 

 

 

 

 

 

위에 파 송송 올린 라면은

곱창 기다리는 동안 먹기 딱 좋은거 같아요~~~~

 

 

 

 

 

 

그사이 거의 다 익은 곱창,막창,대창

 

이미 일찍이 익은 염통은

야금야금 맛있게 먹었어요

 

소고기처럼 고소하고 부드러워서

처음에 염통은 그냥 소고기 인줄 알았더랬죠 ㅎ

 

곱창에 곱도 많이 들어있었구요

 

 

 

 

 

 

대창의 기름진맛은 기가 막혔어요!!!!

 

 

 

 

 

 

 

특히나 콩나물이랑 먹으니까

매콤함이 기름진맛을 살짝 잡아주면서

균형이 잘 맞더라구요

 

 

 

 

 

 

 

그리고 내가 찾은 궁합중의 하나는

막창과 소스의 청양고추의 궁합!!!

 

이게 완전 별미!!!

살짝 매콤한 청양고추가 나의 입맛을 더 살려줬어요 ㅎ

 

찬바람 부는 날에

더욱 생각나는 곱창!!!!!

저렴하게 이렇게 먹을수있다면

또 가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