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게도 먹고 회도 먹는 속초대게맛집- 게머꼬회머꼬 좋으다-

by marimari 2015. 12. 15.

 

속초 장사항으로

회 먹으러 갔다가

게머꼬 회머꼬를 발견하고

게도 먹고 회도 먹었어요~

 

 

 

 

 

 

대게를 주문하면 회를 포함한 스끼다시가 무한리필!!!!

이렇게 좋으니 안 들어갈수가 없어요 ㅎ

 

특히 큰 건물 앞에 금색 큰 대게가 있는데

사진에는 짤렸구나 ;;;;;;

 

 

 

 

 

 

 

 

 

룰렛 돌려서 나오는건 서비스!!

2키로 이상 주문하면 룰렛을 돌릴수있어요

 

 

 

 

 

 

 

 

회와 스끼다시는 이정도!!!

그리고 이건 무한리필~~

 

근데 대게도 맛있고 회도 맛있어서

회만 계속 리필해먹은건 비밀 ㅎㅎㅎㅎ

 

 

 

 

 

 

사실 회 말고도 다 맛있어서

이미 일찍이 그릇을 비운것들도 많아요 ㅎ

 

 

 

 

 

 

 

해산물도 신선해서

비린맛도 안나고~

 

 

 

 

 

 

 

생 전복의 꼬독꼬독한 식감도 살아있고

 

 

 

 

 

 

 

 

겨울에 무슨 시원한 물회냐 싶지만

눈 앞에 있으니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새콤하면서 시원해서

좋았어요

 

 

 

 

 

 

 

 

회는 푸짐하게 담겨 나오는건 아니예요

 

하지만, 무한리필이니까 먹고 또 달라고 하면되지요~~~~~

조금씩 조금씩 계속 ㅎ

 

 

 

 

 

 

 

 

무한리필로 나오는 회라고

얇게 떠주는건 아니예요!!

 

도톰하고 신선했어요!!

 

 

 

 

 

 

 

그리고 대게는 손질까지 해서

가져다 주셨어요~~~

 

바로쪄서 나오는거니까

뜨거운데

먹기좋게 나오니까

바로 집어 먹으면 되더라구요

 

 

 

 

 

 

 

특히!!!

다리를 이렇게 손질해서 주시니까

안에 살을 쏙 발라먹을수있어서

완전 편햇어요

 

 

 

 

 

 

 

 

이 집게발 안에 살이 가장 탱글탱글한거 아시죠?

 

 

 

 

 

 

 

다리의 껍질을 벗겨서 한입에 쏘옥-

 

 

 

 

 

 

 

대게 먹으면서

볶음밥을 빼놓을 수 없죠!!

 

볶음밥 해달라고 했는데

완전 푸짐하면서도 고소했어요

 

 

 

 

 

 

 

그리고 볶음밥 주시면서 젓갈이랑 김치 주셨는데

볶음밥이랑 딱 어울리구요

 

 

 

 

 

 

 

그리고 마지막에 주문한 대게라면 ㅎ

 

대게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었구요

그래서인지 라면도 완전 얼큰하면서 시원한게

좋더라구요!!!!!

 

역시 대게가 들어간 라면은 달라요~

맛있었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