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인천공항근처횟집- 을왕리해수욕장 갔다가 자연도횟집 들렀어요-

by marimari 2015. 12. 2.

 

 

인천공항근처횟집- 을왕리해수욕장 갔다가 자연도횟집 들렀어요-

 

 

 

 

 

 

 

 

을왕리해수욕장 갔다가

회도 먹어야겠다 생각하고

자연도횟집에서 밥 먹고왔어요

 

세트로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푸짐하고 잘 나와서

우리의 식욕을 왕창 불러일으켰죠

 

결국 다 먹음 ㅎ

 

 

 

 

 

 

신선한 자연산회가 나오니까

우리는 얘기하다 말고 회에 집중!!!!

 

두툼하게 썰어져서 나온게

딱 우리스타일~

 

 

 

 

 

 

신선한 회를

 

 

 

 

 

 

한점 집어서

 

 

 

 

 

 

 

 

쌈싸먹으면

그야말로 꿀맛!!!!!

 

아 ㅠㅠ 또 먹고싶다

 

 

 

 

 

 

 

게다가 그 이외의 스끼다시가

엄청 잘 나와요!!!!

 

 

 

 

 

 

 

하나하나 먹다보면

우와~ 이런거도 나와 할만큼

맛있었어요

 

 

 

 

 

 

 

 

겨울이라 굴도 완전 신선하고 *_*

맛있다!!!

 

 

 

 

 

 

 

 

산낙지는 말로 안해도

신선함이 느껴지시나요 ㅠㅠ

 

쫀득쫀득 식감이

쌈 싸먹으니 입에도 덜 달라붙고 ㅎㅎㅎ

 

 

 

 

 

 

 

특히나 전복회는

인기만점 스끼다시였죠!!!

 

전복은 익혀줘도 잘 먹고

생으로 줘도 잘 먹고

 

 

 

 

 

 

 

세트에 조개찜도 있는데

너무 푸짐해서

우선 위에있는 큰 조개들부터 하나씩 공략

 

 

 

 

 

 

 

달달한 가리비는

내가 제일 좋아함!!

 

 

 

 

 

 

 

큰 조개 먹고나니

안에도

조개가 엄청 많았어요 ㅎ

 

하나씩 까먹다보니

어느새 내앞에 조개껍데기 가득 >.<

 

 

 

 

 

 

 

맛있는걸 어쩌나요 ㅎㅎㅎ

 

 

 

 

 

 

 

 

매운탕 먹을까 말까 고민했지만

밖에 바람이 세차게 불길래

밥 한그릇 호로록 말아먹기로 하고

주문했으나

 

 

 

 

 

 

결국 국물 마시다 보니

바닥이 보여서

 

우리의 소화능력을 다시한번 감탄했답니다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