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창원 상남동고기집- 상남동돼지갈비맛집 나는조선의갈비다-

by marimari 2015. 11. 6.

 

창원 상남동고기집- 상남동돼지갈비맛집 나는 조선의 갈비다-

 

 

 

 

 

 

 

상남동에 돼지갈비 먹으러 다녀왔어요!!!!

 

나는조선의갈비다

인테리어도 토속적이면서 깔끔하더라구요

 

 

 

 

 

 

 

여긴 회식하러 오기 딱 좋은 분위기 ㅎ

 

 

 

 

 

 

 

 

돼지갈비 주문햇는데

직접 다 구워주셔서

너무 편했어요~

 

원래 구워주시냐고 여쭤보니

항상은 아니고 여유가 있으면 다 구워주신다고 ㅎㅎ

 

일찍 가기를 잘 했네요 ㅎ

 

 

 

 

 

 

 

 

양념을 과일로만 숙성을 시켜서

양념 색이 진하지 않아요!!!

 

하지만 막상 먹어보면

양념이 진한듯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굽기 어려운게 양념갈비지만

그래도 양념이 잘 베어있어서

부드럽고 맛있어요

 

 

 

 

 

 

 

중간에 속까지 잘 익혀서

골고루 잘 익혀주면

입에서 살살 녹아요

 

 

 

 

 

 

 

 

특히 양념이 과하지 않고

향도 좋아서 부담이 없더라구요

 

역시 과일숙성의 힘이 이렇게 다른가요 ㅎ

 

 

 

 

 

 

 

남은 뼈의 살도 맛있게 먹겠다며

골고루 구워주고!!

 

 

 

 

 

 

 

태우지 않겠다고

뒤집어 가면서 ㅎㅎㅎㅎㅎ

 

 

 

 

 

 

 

결국 맛있게 구워서 냠냠!!!

 

고기도 완전 부드럽고

내가 여태 먹은 갈비중에

다섯손가락 안에 꼽히게 맛있어요 ㅠㅠ

 

 

 

 

 

 

 

돼지갈비와 어울리게

칼칼한 김치찌개도 주누햇는데

 

 

 

 

 

 

 

큼직한 두부도, 김치도 다 맛있었어요

 

방도 있어서

모임장소로도 좋은거 같아요!!!!

 

강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