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속초순두부맛집- 속초학사평콩꽃마을순두부촌 맛있는 민속촌순두부에서 한끼-

by marimari 2015. 9. 4.

 

속초순두부맛집 민속촌순두부에서

맛있는 순두부와 황태구이 먹었어요

 

 

 

 

 

 

 

 

칼칼한 순두부면서

깔끔하게 매운맛이랄까?

 

두부도 완전 부드럽고

 

 

 

 

 

 

 

 

이거 한 그릇이면

밥도둑이예요~~~

 

너무 맛있어서

콧잔등에 땀이 송송 맺히도록 열심히 먹었어요

 

 

 

 

 

 

 

순두부 만큼이나 맛있는

반찬들과 황태구이!!

 

특히나 반찬들은

이것만 있어도

밥 한공기는 다 먹을정도로 맛있었어요

 

사실 나물 종류는 안 먹는데

여기선 다 먹었을정도 ㅋ

 

 

 

 

 

 

 

 

황태무침도 있었는데

새콤달콤 맛있었구요

 

 

 

 

 

 

 

나물은 두부랑 같이 먹어주면

간도 딱 맞고 맛있었어요

 

 

 

 

 

 

 

메밀전도 고소한 맛이나면서

부드러워서

 

메밀전을 사랑하게됬구요

 

 

 

 

 

 

 

 

이 황태구이는

제가 먹어본 황태구이 중에

가장 부드럽고 매콤하고 맛있었어요

 

 

 

 

 

 

 

황태구이는 질기다는 생각이 많았는데

한입 먹는 순간

부드럽게 씹히는 맛에

반하지 않을수없었죠

 

 

 

 

 

 

 

 

매콤한 황태구이는 순두부랑 같이 먹어주면

간도 맞고

매운맛도 잡아주고

 

 

 

 

 

 

 

 

 

입맛없을때 가도

나의 잃어버린 입맛을 찾아줄것같은 맛이었어요

 

완전 강추-

 

 

 

 

 

속초 학사평 콩꽃마을 순두부촌에 있는데

완전 강추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