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당진맛집 추천- 당진우렁쌈밥 맛있는 대아우렁이전문식당-

by marimari 2015. 7. 2.

당진맛집 추천- 당진우렁쌈밥 맛있는 대아우렁이전문식당-

 

 

 

 

 

 

당진 삽교천에 놀러갔다가

고민없이 선택한 우렁쌈밥

 

근데 이 근처에 우렁쌈밥촌이라서

여러집이 있는데

저희는 가게도 크고 오래되보이기도 한

대아 우렁이 전문식당에 들어갔어요!!

 

절대 밖에 있던

막걸리 공짜!!!! 풍선을 보고 들어온건 아니랍니다 ㅎㅎㅎㅎㅎㅎ

 

 

 

 

 

 

 

메뉴판은 테이블에 붙어있었구요

테이블에 우렁이쌈장 맛있게 먹는 방법도 붙어있었어요

 

우리는 그래도 가장 기본인

우렁이쌈장정식 2인을 시켰어요

 

 

 

 

 

 

들어올때부터 눈 여겨 보았던

막걸리

 

옆에 주전자가 있어서

셀프로 떠다먹으면 된다고 하셨어요!!

 

 

 

 

 

 

쟁반에 담아서 놔주시는데

우리는 쟁반이 낯설어서 그냥 다 내려놓고 먹었어요~

 

우렁이쌈장정식을 시키면

우렁이쌈장이랑 우렁이된장찌개 그리고 우렁이초무침이 나와요

 

 

 

 

 

 

 

제일 먼저 눈이 가는

우렁이 초무침!!!

 

 

 

 

 

 

부드럽고 쫄깃한 우렁이가

새콤하게 무쳐져서

더위에 입맛 살리는데 한몫 하더라구요 ㅎ

 

쌈싸먹다가 중간중간 계속 집어먹게되요~

 

 

 

 

 

 

이게 우렁이 쌈장

완전 맛있어 보이죠

 

딱 봐도

중간중간 우렁이가 보이고 ㅎ

 

 

 

 

 

 

맛있고 깔끔하고 시원햇던 우렁이된장찌개

 

그리고 반찬들도 있는데

이 중에 주목해야할건

무생채와 해파리~

 

이 두가지를 넣고 함께 싸먹으면

맛있다고 테이블 위에 붙어있어요 ㅎ

 

 

 

 

 

 

 

국물 한입 먹고~

여기도 우렁이가 많이 들어있어요~

 

우렁이 3종세트네요 ㅎㅎ

 

 

 

 

 

 

 

우렁이는 맛있게 섞어주고!!

그냥 이것만 먹어도 많이 짜지 않아요~

 

해파리와 무생채와 함께 싸먹으라고 하셨으니

아마 다 넣고 먹어도 짜지 않게 먹을수있게

적당히 간을 해주신거 같아요

 

 

 

 

 

 

말 잘듣는 우리는

상추에 밥 놓고

우렁쌈장놓고 해파리랑 무생채 놓고

 

냠!!

 

우렁이의 쫄깃한 식감이 살아있는 쌈!!

완전 굿이었어요~

 

 

 

 

 

그리고 기다렸다는듯이

막걸리 따라서 바로 짠!!!

 

맛있는 우렁쌈장이랑 막걸리랑

이 조화도 너무 좋았어요~

 

생각보다 푸짐한 양에

배도 부르고

맛있게 먹고 왔어요 :)

당진에 오면 꼭 들렀다가시길 ㅎㅎ

 

 

 

 

 

댓글